로이체, 가성비 최고의 무선 옵티컬 마우스 RAPOO 1620 국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 www.royche.co.kr)가 다섯 가지 색상의 2.4GHz 무선 옵티컬 마우스 RAPOO 1620을 국내에 출시하였다.

RAPOO는 무선기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로 IT 기기답지 않은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사용의 편리성, 기능성, 소재 적합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인정받아 2010년부터 연속 5년 iF 디자인상을 수상하였다.

RAPOO 에서 생산되는 전 모델은 전부 RoHS 기준에 따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고, 전 세계 54개국에 다양한 제품을 수출하며 유럽과 미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주)로이체가 국내에 독점 수입 유통을 하고 있다.

RAPOO 1620은 레드, 브라운, 블루, 블랙, 그레이의 모던한 느낌의 5가지 색상과 고광택의 메탈릭 도장이 되어 있어 디자인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손이 편안하도록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하루에 절반 이상을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적합한 마우스이다.

RAPOO 1620은 2.4GHz 대역폭을 사용하는 무선 옵티컬 마우스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최신 무광선 1000 DPI의 AVAGO 초정밀 트레킹 엔진으로 정확하고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좀 더 부드러운 트레킹을 제공한다.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고급 우레탄 소재의 휠, 바닥 면에 수납 가능한 초소형 리시버, 최신 4단계 절전 기술과 전원 스위치 기능으로 배터리 교환 없이 9개월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RAPOO 1620은 성능비 최고의 제품이라 평가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하여 로이체 관계자는 “최근 주변기기 시장이 무선으로 빠르게 확대되어 가면서 무선 마우스 제품이 넘쳐나는 시장에서 유선의 장점인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한 무선 마우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RAPOO 1620무선마우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RAPOO의 시장 점유율 확대에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로이체 소개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며,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피시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이다.

http://www.rapoo.co.kr
http://blog.naver.com/royche_today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
010-5445-51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