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울산점 새 단장 ‘그랜드 오픈’

- 쇼핑과 문화생활을 원스탑으로 해결하세요

- 11월 5일(수), 세이브존 울산점 리뉴얼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 맞아

-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선착순 사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세이브존
2014-10-27 15:55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이 11월 5일 세이브존 울산점을 새 단장해 문을 연다. 세이브존 울산점은 리뉴얼 작업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를 입점했으며 대대적인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해 지역 소비자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세이브존 울산점은 6층에 어린이 전용 ‘키즈 스포츠클럽! 챔피언’을 오픈하고 13일까지 입장료를 30% 할인한다. 또한 매일 입장 고객 60명에게 선착순으로 어린이 동물 석고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세이브존 울산점에서는 캔디·젤리 전문 브랜드 ‘찰리스팩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찰리스팩토리’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곰 인형을 증정하고, 6천9백원 이상 구매 시 1회 50%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7층에는 샐러드바&샤브샤브 ‘모리샤브’가 오픈하며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25% 세일을 진행한다.

최고 시설을 갖춘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세이브존 문화센터(울산점 7층)는 다채로운 강좌와 클래스를 새롭게 준비해 현재 회원을 모집 중에 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정규 강의와 특별 강의 함께 등록 시 수강료 50%를 할인하고, 정규 강의만 등록 시 수강료 40%를 할인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남현주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창의력 미술나라’(3개월 11만원)와 양재범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트니트니 키즈 챔프’(3개월 11만원)를 개설, 엄마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인기 배우 김덕현은 11월 26일 ‘웃음 수다 콘서트’를 열어 삶을 즐기는 자신만의 방법을 가지고 회원들을 찾아간다.

이 밖에 1층 동문 행사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당일 3만원 이상 포인트 적립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이브존 울산점에 대한 자세한 할인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http://www.savezone.co.kr)와 세이브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avezoneb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 소개
세이브존(SaveZone)은 대한민국의 백화점 형식의 아웃렛 매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savezone.co.kr

연락처

세이브존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02-776-2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