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인도네시아 손해보험 부문 대표이사 사장에 에드워드 러 선임

뉴스 제공
ACE Group
2014-10-27 15:5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CE그룹(ACE Group)은 인도네시아 손해보험 사업(http://goo.gl/AYqp87)의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에드워드 러(Edward Ler)를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는 후안 루이스 오르테가(Juan Luis Ortega) ACE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 사장 직속으로 근무하게 된다.

러 신임 사장은 현재 개인보험 및 기업보험 부문 지역본부장을 맡고 있다. 그는 보험 업계에 몸담은 이후 아시아 태평양, 중동, 유럽 등지에서 다양한 관리직을 거쳤다. 2013년 ACE에 합류하기 전 RSA그룹(RSA Group)에서 심사, 청구, 재보험을 위한 역내 이사로 아시아 지역의 개인보험, 상업 및 기업보험 부문을 관장했다. 이에 앞서 아시아/중동 지역의 역내 상업 보험 부문에서 소규모 상업 및 중간급 시장 전략과 사업 제안 개발을 총괄했다. 그는 알리안츠 재보험(Allianz Reinsurance) 아태 지사에서 역내 심사역으로 보험 업계 경력의 첫 단추를 끼웠다. 10년 이상 보험 업계에 종사하는 동안 그는 점차 중책을 맡게 됐으며 독일 뮌헨에서 기업 보험에 대한 글로벌 심사 위임 계약을 관리한 데 이어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국제 재보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관장했다.

오르테가는 “인도네시아는 ACE그룹의 전략적 성장 시장으로 에드워드의 풍부하고 심층적인 보험 업계 경력이 이 시장을 공략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실무 능력이 뛰어나고 결과 지향적인 전문가로 도전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며 “국제 업무에 정통한 그는 새로운 문화에 적응하고 기회를 포착, 성장을 도모하는 역량을 키워왔으며 그의 지휘 하에 인도네시아 사업이 새로운 성장 국면으로 도약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에이스(ACE) 소개

에이스 그룹(ACE Group)은 세계 최대 종합업종 상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세계 54개국에서 상업 및 개인 상해보험, 개인 사고 및 보조 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돼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c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그룹(ACE Group)은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의 등록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스 그룹(ACE Group)
미셸 앤 민주트(Michele Anne Minjoot)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