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매장분석 서비스’, UDP와 다인스 사업 제휴

- 클라우드를 이용한 보급형 매장분석 서비스 ‘u Count IT’ 출시

- 입장객분석은 물론 동선 분석 등 고객 분석을 위한 꼭 필요한 서비스 ‘u Count IT’

뉴스 제공
다인스
2014-10-28 08:39
서울--(뉴스와이어)--지능형 IP카메라를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 주식회사 유디피(www.udptechnology.com)와 2009년부터 국내에서 입장객 분석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다인스 주식회사(www.da-ins.co.kr)가 클라우드 방식의 입장객 분석 서비스인 ‘유카운트잇’의 공동사업 계약 체결식을 양사 대표가 참여하여 가졌다.

영상분석 지능형 카메라를 해외에만 수출을 해오던 ㈜유디피는 입장객 분석 사업을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다인스㈜와 2013년 기술제휴 협약을 한 후 약 1년 여 간의 상품개발을 통하여 금번에 클라우드 방식의 매장분석 서비스 ‘유카운트잇’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마케팅의 기초 자료를 위해서는 입장객분석 DATA의 필요성은 인지하지만 기존의 솔루션은 저가형 센서형은 정확도가 낮아서, 고가형 영상 분석형은 금액이 비싸서 상용화되지 못했다. 이러한 배경에서 출시된 클라우드 형 매장분석 서비스 ‘유카운트잇’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동안에만 약간의 월 비용만 지불 함으로서 매장 분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 비용의 큰 부담 없이 많은 매장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 등이 매출 분석 외에 고객 분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지점간의 입장객 분석, 날씨 변화에 따른 입장객 분석, 시간과 기간에 따른 분석과 고객의 움직임에 대한 패턴 분석 등이 주요 기능이며, 관리자는 웹 뷰어는 물론 모바일을 이용하여 실시간 분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인스㈜의 명성준 대표는 이번 유카운트잇 서비스 출시로서, 마케팅 기획자에게는 소중한 고객의 다양한 DATA를 얻게 되어, 매출 향상은 물론, 신상품 개발 등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며, 무엇보다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일부의 회사(매장)에서 본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서비스 운영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다인스 소개
다인스 주식회사는 얼굴인식을 기반으로 한 입장객 분석과 클라우드형 매장 고객분석, 광고 효과분석 등의 PEOPLE COUNT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연락처

다인스
솔루션사업팀
명성준 이사
02-557-2911
010-5321-41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