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엠잡, 시설몰 오픈 기업소모품 사업영역 확대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4-10-28 10:13
서울--(뉴스와이어)--에프엠잡(대표 정순화, www.fmjob.com)은 시설관리 기업소모품 종합쇼핑몰 시설몰(www.sisulmall.com)오픈했다고 밝혔다.

에프엠잡은 2003년 10여년간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한 노하우로 바탕으로 이번에 기업소모품 종합쇼핑로 확대 오픈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프엠잡은 이미, 빌딩, 협회, 오피스텔, 주유소 대형용역사에 시설관리에 필요한 기업소모품, 청소용품, 정화조약품, 세제, 화장지, 포장자재, 전기자재, 소방자재, 공구류 등을 정기 납품하고 있었으며 이번 시설몰 오픈을 계기로 온라인판매로 더욱 사업 영역을 확대할 나갈 예정이다.

특히 시설몰은 제품에 대한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 빠른 배송시스템을 갖추어 무엇보다고 이용이 편리하다.

시설몰은 앞으로 시설관리분야에 필요한 모든 소모품을 제공하고 ,공동구매 추진 함으로써 구매자들에게 비용절감 및 원스톱 구매가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관공서 , 공공기관,빌딩관리사무소, 아파트관리사무소,협회등은 후불제 결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sisul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소개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취업포털 ,시설몰(www.sisulmall.com)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sisulmall.com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이상목
02-2668-88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