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로 동안피부 가꿔

- 다가오는 연말모임을 위한 안티에이징 뷰티 플랜

- 12월 연말모임에서 주목 받고 싶다면? 지금부터 젊고 탄력있는 동안피부를 가꿔야 해

-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로 집에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주름과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

2014-10-28 10:22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연말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피부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써야 한다. 완벽한 스타일의 의상과 액세서리 그리고 메이크업을 뒷받침해주는 것이 바로, 젊고 건강하게 빛나는 ‘동안피부’이기 때문이다.

연말모임에서 ‘몰라보게 젊어졌다’라는 찬사와 함께 빛나는 피부로 주목 받고 싶다면, 지금부터 지속적으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사용해보자.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로 피부 속 새로운 콜라겐과 건강한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켜,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 젊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사용 2-3주 후부터 거친 피부 결이 개선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사용 6-8주에 이르면 주름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 12월 연말모임을 위한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몇 분 사용으로 피부 결이 매끈하게 개선되는 효과와 주름이 완화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더불어,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구입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더불어, 9만원 상당의 뷰티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와 롯데 백화점 본점, 현대 백화점 신촌점, AK 백화점 분당점 등의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