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브론, 방글라데시 비비야나 익스팬션 프로젝트로부터 첫 천연가스 생산

- 프로젝트로 천연가스 생산능력 증대

뉴스 제공
Chevron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CVX
2014-10-28 16:35
샌 라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셰브론 코퍼레이션(Chevron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CVX)은 방글라데시 자회사가 이 나라 북동부의 비비야나 익스팬션 프로젝트(Bibiyana Expansion Project)로부터 천연가스 생산을 시작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비비야나 현장, 추가 개발유정, 가스액화 복구 유닛 강화 등으로 인한 천연가스 증가량을 처리하기 위해 기존의 가스공장을 확대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셰브론이 운영하는 방글라데시 천연가스 생산능력을 일일 3억 입방피트 이상 증가시켜 일일 최대14억 입방피트까지 생산이 예상되고 있다. 이밖에 기업이 운영하는 천연가스 액화생산용량을 일일 4000배럴 이상 증가시켜 일일 최대 용량을 9000 배럴까지 증가시킬 계획이다. 셰브론의 방글라데시 자회사는 비비야나현장 사업권익의 99%를 보유하고 있다.

셰브론 코페레이션의 제이 존슨(Jay Johnson) 정유담당 수석부사장은 “비비야나 현장은 아시아 에너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자원개발을 추구한 셰브론의 헌신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 프로젝트는 핵심지역에서 수익 성장을 이룩하려는 셰브론의 전략이 잘 전달됐다”고 덧붙였다.

셰브론 아시아 탐사 및 생산담당 사장인 멜로디 메이어(Melody Meyer)는 “방글라데시의 주요 해외투자자로서, 셰브론은 이 나라 에너지 안보와 장기적 경제개발을 지원하며 방글라데시 국민과의 파트너쉽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며 “비비야나 익스팬션 프로젝트는 협력업체와 커뮤니티를 위해 장기 투자하고 가치를 창조하려는 우리의 사명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다”고 말했다.

셰브론은 전 세계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자회사들을 보유한 세계적인 통합 에너지 회사들 중 하나이다. 셰브론은 에너지 산업의 거의 모든 부문에 참여하고 있다. 셰브론은 원유와 천연 가스의 탐사, 생산 및 수송, 연료유와 윤활유 정제, 마케팅 및 유통, 석유화학 제품의 제조와 판매, 전력 생산 및 지열 에너지 생산, 에너지 효율화 솔루션의 제공, 그리고 바이오 연료를 포함한 미래 에너지원의 개발 등을 수행한다. 셰브론은 캘리포니아 주 샌 라몬에 기반을 둔 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셰브론의 웹사이트(www.chevr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사 증권 소송 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면책(Safe Harbor)” 조항의 목적에 따른 예측 정보와 관련된 주의 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셰브론에 대한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라고 예상된다”, “라고 기대된다”, “~할 의도이다”, “~를 목표로 한다”, “~라고 예측된다”, “~할 계획이다”, “~라고 믿어진다”, “~를 모색하고 있다”, “~할 예정이다”, “~로 추정한다”,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로 예산을 세우고 있다”, “~로 전망한다” 와 같은 단어들 및 이와 유사한 표현들은 이러한 예측 진술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된다. 이러한 진술들은 경영진의 현재 상황에서의 예측, 추정, 계획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서 미래의 실적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며, 일부 불가항력적이고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들의 영향을 받는다. 예측 진술의 내용과 크게 다른 실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중요한 요소들 중에는 원유 및 천연 가스 가격, 수요 및 공급의 변화, 경쟁사들의 활동, 합작투자 파트너의 운영 및 개발 활동 지분에 대한 자금 조달 불가 또는 실패, 기존 및 향후 원유 및 천연 가스 개발 프로젝트로부터 예상했던 순 생산량 확보 실패 가능성, 계획된 프로젝트의 개발, 구성 또는 개시 지연 가능성, 전쟁, 사고, 정변, 소요, 악천후 등으로 인한 회사의 순 생산량, 제조 시설 또는 납품/운송망의 중단 또는 방해 가능성, 정부 명령에 따른 매각, 처분, 자본 재구성, 특정 산업 과세, 회기 변경 또는 회사 운영 범위의 제한, 미 달러화 기준 환율 변동, 일반적인 정치 경제 상황 등이 포함된다. 독자들은 이 보도 자료의 작성일 현재 시점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법적으로 요구된 경우를 제외하고 셰브론은 어떠한 예측 진술에 대해서도 새로운 정보 발생, 향후 전개 등의 결과에 따른 갱신 의무를 지지 아니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evron.com

연락처

셰브론 코퍼레이션(Chevron Corporation)
브래드 헤인즈(Brad Haynes)
+1 202-615-5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