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프로스트앤설리반으로부터 VNA 가격대비 성능비 우수 리더십상 수상

- 쇼크라인™ 저가형 제품군, 시장의 틈새를 메우는 고성능 VNA로 인정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4-10-29 09:44
모건힐,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계측 솔루션 선도기업인 안리쓰(Anritsu Company)는 성장관리기업인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ector Network Analyzer, VNA) 분야 2014 가격대비성능비 리더십(2014 Price-to-Performance Leadership)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안리쓰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성능과 간편한 조작성을 겸비한 쇼크라인(ShockLine™) VNA 제품군으로 이 상을 수상했다.

안리쓰 제품 마케팅 및 사업개발 디렉터인 아제이 샤마(Ajaiey Sharma)는 “안리쓰는 수십 년 전 VNA 시장에 참여한 이후 줄곧 VNA의 혁신에 주력해 왔으며, 특히 첨단 특허 기술이 적용된 쇼크라인 VNA 제품군으로 기존 계측기 시장의 부족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채울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스트앤설리반 상은 쇼크라인 제품군이 더 저렴한 테스트 비용과 더 빠른 제품출시 기간을 요구하는 오늘날의 환경에 유례 없이 탁월한 가성비를 실현했음을 입증한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은 안리쓰의 쇼크라인 제품군이 수동 소자의 정확한 테스트에 필요한 성능과 경제성을 겸비한 VNA라고 평가했다. 이번 수상자를 발표하면서 프로스트앤설리반은 “안리쓰는 측정속도와 비용 효율성 면에서의 탁월성을 앞세워 수동 소자 테스트를 한 차원 더 끌어올린 쇼크라인 VNA로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시장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왔다”고 말했다.

안리쓰의 쇼크라인 VNA 제품군은 쇼크라인 MS46522A 시리즈, 최대 40GHz 성능의 경제적인 쇼크라인 MS46322A 2-포트 VNA, 그리고 차동 및 멀티포트 디바이스 테스트용 MS46524A 4-포트 VNA로 구성된다. 세 개 시리즈 모두 안리쓰의 특허 받은 쇼크라인 VNA-온-어-칩 기술이 특징이며, 컴팩트한 2U 섀시로 패키징 되어 있다. 또한 이들 제품은 모두 제조, 단순 엔지니어링, 교육 환경에서 비용에 극히 민감한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의 통신용 계측 부문을 담당하는 올가 샤피로(Olga Shapiro) 프로그램 매니저는 “안리쓰 쇼크라인 솔루션은 탁월한 측정 능력과 작은 폼팩터, 단일 GUI 와 SCPI 인터페이스, 그리고 이 솔루션이 마이크로파와 밀리미터파 주파수 대역에서 비용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한 원천 기술인 VNA-온-어-칩 아키텍처를 통해 사용자에게 엄청난 가치를 더해 준다”고 밝히고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다른 VNA와 비교할 때, 쇼크라인 VNA 제품군은 사용 편의성, 싱글 엔디드에서의 간소함, 제조 분야 사용 환경에서 요구되는 혼합모드 S-파라미터 측정 능력의 이점을 두루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의 분석가들은 VNA 제조회사 순위 평가에 두 세트의 벤치마크를 활용했다. 우선, 고객 가치 수월성 평가에는 전체 고객 경험, 제품/서비스 가치, 구매 경험, 소유 경험, 서비스 경험의 다섯 가지 기준을 적용했다. 다음으로, 가성비 평가에는 장비 특성 공식, 고객 이점, 제품/서비스 가치, 신뢰성과 품질, 특성의 우선순위를 평가 기준으로 삼았다. 안리쓰는 요구에 대한 이해도, 브랜드 육성, 차별화된 경쟁력의 세 가지 핵심 영역에서 최고임을 입증하여 수상자로 선정됐다.

프로스트앤설리반 소개
성장 파트너십 기업인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은 고객의 신속한 성장과 성장, 혁신, 리더십 면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회사의 성장 파트너십 서비스는 CEO와 그의 성장팀에게 잘 꾸려진 연구와 최고의 사례 모델을 제공하여 강력한 성장 전략의 수립, 평가 및 실행을 이끌어준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은 세계 6개 대륙에 배치된 40개 이상의 사무소를 토대로 글로벌 1000대 기업, 신흥 기업 및 투자사들과 50년 이상의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성장 파트너십 가입은 웹사이트(http://www.frost.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1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http://www.anritsu.com/ko-KR/Media-Room/News-relea...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