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포레스터 웨이브 API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API 보안·메시지 변환 및 통합·모바일 앱 지원 최고 수준

2014-10-29 09:48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29일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 ‘2014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API 관리 부문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레스터는 40개 항목을 기준으로 11개 API 관리 솔루션 기업을 평가했다. 그 가운데 CA 테크놀로지스는 API 변환 및 통합, 제품 전략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평가 대상에 포함된 CA 솔루션은 △CA API 게이트웨이(구 CA 레이어 7 API 게이트웨이)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CA 레이어 7 모바일 액세스 게이트웨이) △CA API 디벨로퍼 포털(CA 레이어 7 포털)이다.

CA 테크놀로지스의 제품 관리 담당 필 월스톤 부사장은 “API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에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라며 “CA API 관리 및 보안 제품은 기업이 중요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API형태로 공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발과 현업 부서는 모바일 앱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개발하고 서비스해 비즈니스 가치와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포레스터는 “CA 솔루션은 API 보안, 메시지 변환 및 통합 기능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존 게이트웨이 솔루션 기업 가운데 레이어 7이 API 관리 시장에 먼저 뛰어들었고, 레이어 7을 인수한 CA는 API 제품 관리자를 위한 풍부한 포털 및 툴(tool) 기능을 제공하는데 유리한 위치를 선점했다. CA 게이트웨이의 모바일 앱 지원 기능 역시 평가 대상 가운데 최고 수준이었다”고 설명했다.

CA API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서비스형 플랫폼(PaaS) 간 원활한 데이터 통합을 지원한다. 개발자 온보딩(onboarding),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양방향 문서 작업, 자동 생성한 코드 샘플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앱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기업 데이터와 케이블 박스, 자동차 등 기기와 연결해 소비자를 참여시키는 모바일/ 사물인터넷(IoT)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며, 멀티채널 간 안전하고 편리한 통신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정광진 차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