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선거관리위원회, 스마트매틱 기술 적용해 대선 결과 신속 처리

- 브라질 시골지역에 위성 단말기 1464대 설치

뉴스 제공
Smartmatic
2014-10-29 14: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 투표기술 기업인 스마트매틱(Smartmatic)은 10월 치러진 브라질 대선 1차 및 결선 투표에서 자사의 위성 기술을 활용해 투표 결과를 신속히 처리했다.

런던에 본사를 둔 스마트매틱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브라질의 일부 외지 지역에 음성 및 데이터 통신을 지원하기 위해 1464대의 광대역 지구 네트워크(BGAN) 위성 단말기를 설정, 설치했다. 이와 함께 단말기 구축의 완벽한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장비 유지 관리 서비스 및 운영자 교육, 기술 지원을 제공했다.

안토니오 무지카(Antonio Mugica) 스마트매틱 최고경영자(CEO)는 “현대와 같은 즉각적인 통신 시대에 선거 결과를 신속히 전송하는 것은 모든 선거관리 위원회가 직면한 도전”이라고 말했다. 그는 “브라질은 지난 20년간 유권자 1억4000만여 명의 투표를 신속히 처리할 수 있는 역동적인 선거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브라질 선거관리 위원회는 선거 플랫폼의 도달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위성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전 세계 많은 선관위의 전범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2년 브라질 지방 선거에서도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했던 스마트매틱은 이번 대선 관여로 연속 2회 브라질 선거에 기술을 제공하게 됐다. 무지카 CEO는 “2012년 브라질 시장 진출은 우리의 혁신 기술과 독보적 서비스를 통해 선거 관리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 지를 입증한 대단한 기회였다”며 “세계에서 가장 미래지향적인 선거관리 위원회와 또다시 협력해 금세기 최대 접전이었던 이번 브라질 대선의 핵심 역을 담당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스마트매틱은 단일 기업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BGAN 단말기와 안테나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인마샛(Inmarsat)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아르헨티나, 브라질, 필리핀 선거관리 위원회가 외지 및 시골 지역에 거주하는 유권자를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스마트매틱(Smartmatic) 소개

스마트매틱은 전 세계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술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각 정부들의 더 나은 선거진행을 돕기 위해, 스마트매틱은 3500여 회 이상의 위변조 및 부정 없는 선거에서 검증이 가능하고 안전한 23억 표 이상의 투표를 집계하고 처리한 바 있다. 스마트매틱은 선거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방법으로 매출, 수익, 제품 제공, 우수한 서비스 지원, 세계적 입지, 기술 개발 면에서 전자투표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스마트매틱은 미국,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멕시코, 바베이도스, 아이티, 브라질, 파나마, 베네수엘라, 필리핀, 인도, 대만에서 8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martmatic.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martmatic.com

연락처

스마트매틱(Smartmatic)
사미라 사바(Mrs. Samira Saba)
마케팅/홍보 이사
+1-561-862-0747
Communications@smartma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