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커넥티드 손목시계 출시 과정 간소화시켜

- 젬알토의 MIM과 가입관리 솔루션을 통해 하나의 디자인으로 신속한 모바일 제품 출시 가능

- 효율적 제품생산과 간소화된 제품군으로 글로벌 마케팅 용이

뉴스 제공
Gemalto
2014-10-29 15:36
암스테르담/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분야 선도기업인 젬알토가 스위스의 개인 안전 솔루션 제공업체인 리멕스(Limmex)사의 혁신적인 재난구조용 시계에 M2M 연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험운용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M2M 연결성 제공은 스위스 이동 통신 업체인 스위스콤 (Swisscom)과 함께 진행된다. 특별한 보호나 보안이 필요한 어린이와 VIP, 원거리에서 일하는 노동자, 건강에 문제가 있는 노인 등은 리멕스사의 시계를 이용해 응급 상황에서 버튼 하나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친구나 가족에게 연락할 수 있다.

젬알토가 자사의 신테리온 기계인식모듈(Cinterion MIM, Machine Identification Module)과 링크어스 온디멘드 프로비저닝 서비스(LinqUs On-Demand Provisioning Service)를 제공해 제조업체는 여러 종류의 다양한 디바이스를 제작할 필요가 없어졌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제품 제조공정을 간소화시키며 특정국가의 소비자에게 이동통신 연결성을 제공한다. 이같은 방법을 통해 리멕스사는 하나의 제품 디자인을 빠르고 쉽게 여러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리멕스사의 제품은 전통적인 스위스제 시계의 모양으로, 시계 앞면을 누르면 응급 전화가 가능하며 내장된 마이크와 스피커로 미리 지정된 비상연락처와 통화할 수 있다.

리멕스의 마틴 레버(Martin Reber) CEO는 “우리는 다수의 이동통신사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국과 지역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왔다”며, “젬알토 솔루션을 통해 이제 우리는 좀 더 효율적인 제조공정과 간소화된 공급망, 그리고 제품을 빠르고 쉽게 전 세계에 출시할 수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위스콤의 얍 포센(Jaap Vossen) M2M 부문장 대리는 “우리의 M2M 서비스는 리멕스사와 같은 고객사의 제품 출시에 큰 도움을 제공하며 고객사가 사업을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것을 지원한다”며, “M2M 포트폴리오와 젬알토와 같은 협력사와의 제휴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든 고객사의 성공에 필요한 모든 수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젬알토의 베누아 조프리(Benoit Jouffrey) 주문형 연결솔루션담당 부사장은 “젬알토 MIM의 소형 폼팩터는 공간이 부족한 M2M 기기와 소비자 가전 부문에 이상적이다”며, “우리의 유연한 가입관리 솔루션은 고객이 요구하는 어떠한 특정 사양에도 맞출 수 있으며, 리멕스 제품 같은 글로벌 이동통신 수단에 특히 적합하다”고 밝혔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입니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줍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33 4 42 36 45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