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스트림, 노미 인수로 매장 내 분석 시장 최대기업으로 도약
- 양사, 고객 경험 이해를 위한 종합적 플랫폼 제공 계획
브릭스트림의 스티브 제프리(Steve Jeffery) CEO는 “전 세계에 10만 개 이상의 데이터 분석용 스마트 기기를 설치한 브릭스트림은 타 경쟁자보다 시장에서 현저하게 앞서 있으며, 노미의 풍부한 소프트웨어 모음집의 추가는 우리 고객에게 보다 더 향상되고 빠른 위치분석 능력을 제공 할 것이다”면서, “2년 동안 시장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여준 노미와의 합병으로 우리는 소매업체에 가장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라고 밝혔다.
노미의 마크 페렌티노(Marc Ferrentino) CEO는 “이번 합병은 그 동안 진행해 온 성공적인 협력관계의 자연스런 진화의 과정이다. 지난 3개월 동안 노미와 브릭스트림은 27개의 새로운 고객사를 발굴했다. 브릭스트림이 보유한 전 세계 65개국을 담당하는 50개의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이 새로운 고객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브릭스트림과 노미의 제품은 업계 최정상급의 종합분석 플랫폼으로, 편리성이 높고 고객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 내 경험의 모든 면을 측정하고, 분석하며 최적화시킨다. 양사의 통합 솔루션은 온라인이든 실제 점포이든 소매업체가 고객경험 향상을 위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캐즘 마케팅(Crossing the Chasm), 고릴라 게임(The Gorilla Game) 및 토네이도 마케팅(Inside the Tornado)의 저자 제프리 무어(Geoffrey Moore)는 “이번 합병은 매장 분석 솔루션 시장에 큰 변화를 몰고 올 게임체인저라 할 수 있다. 글로벌한 브릭스트림의 마켓 모멘텀과 우월한 솔루션은 시장 내 타 경쟁자를 압도한다. 경쟁자들이 브릭스트림을 추월하는데 한계가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노미(NOMi)소개
노미는 기업체에 오프라인과 온라인에 걸쳐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하나의 플랫폼으로 종합적인 기업용 분석 및 근접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미의 플랫폼은 첫 방문 고객부터 충성도 높은 고객까지 모든 고객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측정, 분석, 최적화시킨다. 또한 어떤 마케팅과 운영, 서비스에 대한 투자가 새로운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으며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지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다. 뉴욕시에 위치한 노미는 Sales.com과 버디 미디어(Buddy Media)의 경영진이 설립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홈페이지(http://www.nomi.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GetNomi)를 팔로윙하세요.
브릭스트림(Brickstream)소개
미국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소재한 브릭스트림은 매장 내 분석 분야의 업계 최강자다. 브릭스트림의 솔루션은 소매업체가 다채널 고객을 이해하고, 매출을 확대하며, 매장의 성과를 증진시키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brickstream.com)를 참조하세요. NRF 리테일 빅쇼(NRF Retail’s Big Show)) 4227번 부스에서 브릭스트림을 만나보세요.
웹사이트: http://www.brickstream.com
연락처
브릭스트림
로리 깁슨(Laurie Gibson)
킥스타트 컨설팅(Kickstart Consulting)
650.969.076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Brickstream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4년 3월 20일 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