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의 루퍼트 슈타들러 회장, 아시아 최초 국제 가전제품박람회 아시아(CES Asia)에서 기조연설 예정

- 아우디, 포드, 하이센스, IBM, 몬스터 등 세계 최고 브랜드 기업체들이 CES 아시아에서 제품 전시 예정

- 2015 인터내셔널 CES 아시아(2015 International CES Asia)

2014-10-29 22:0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아우디(Audi AG)의 루퍼트 슈타들러(Rupert Stadler) 경영이사회 회장이 2015국제가전제품 박람회 아시아(2015 International CES Asia) 전야 행사에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SNIEC)에서 2015년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주요 기업체들이 아시아 시장에서 출시할 최신 제품과 기술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미가전협회(CEA)는 중국의 대표적 국제 무역박람회 주선 업체인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 Co., Ltd.)와 이번 행사를 공동 주최한다.

슈타들러 회장의 기조연설은 5월 24일(일) 오후 17:00에 예정되어 있다. 아우디는 기조 연설이 끝난 다음 같은 날 오후 18:00~17:30에 리셉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전미가전협회의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아우디는 세련되고 강력한 엔지니어링 기법과 첨단 혁신기술을 결합하여 최신 뛰어난 기술을 통한 고급 운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선도 업체로 부상했다”며 “우리는 루퍼트 슈타들러 회장을 CES아시아의 기조 연설자로 모시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CES아시아 참가자들은 관련 산업의 미래와 폭넓은 범위를 구현하는 최신 혁신기술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슈타들러 회장은 역동적인 이번 행사를 개시하기에 매우 적합한 업계 지도자이다”고 덧붙였다.

루퍼트 슈타들러 회장은 1990년에 아우디에 합류한 이래 영업 및 마케팅 부문에서 각종 관리직을 맡았다. 그는 1994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폭스바겐-아우디 에스파냐(Volkswagen-AUDI España, S.A.)의 상업담당 이사에 임명되어 관리, 회계, 인사 및 조직을 관장했다. 슈타들러는 1997년부터 폭스바겐 그룹의 경영이사회실(Board of Management's Office) 책임자에 임명되었고 2002년1월부터는 그룹 제품기획(Group Product Planning) 담당 책임자를 겸직했다. 그는 2003년1월1일자로 아우디AG의 이사회 이사가 되었다. 이후 슈타들러는 2003년 4월 1일부터 2007년 8월 31일까지 재무 및 조직부문 책임을 맡았다. 그는 2007년 1월 1일 아우디AG의 이사회 회장에 취임했다. 슈타들러는 2010년 1월 1일 아우디 AG의 경영이사회 회장 자격으로 폭스바겐의 경영 이사회 이사가 되었다.

전시장 면적이 8,500m2에 달하는 아시아 최초의 CES아시아에서는 전세계 굴지의 기업에서부터 혁신적 신생업체에 이르는 가전기술분야의 모든 기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장 전체와 기술 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3D프린터, 로봇, 센서, 사물 인터넷(IoT), 인체 착용 가능 디바이스 등을 포함한 업계의 주요 기술 추세와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이게 될 것이다. 현재 제품을 전시하기로 약속한 주요 기업은 아우디, 포드, 하이센스(Hisense), IBM, 몬스터(Monster) 등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cesasia.com 에서, 그리고 CES아시아 출범 비디오는 (http://goo.gl/B3uVaJ)에서 볼 수 있다. CES아시아의 전시 관련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에게 이메일(bmoon@CE.org)이나 전화(703-907-4351)로 연락하기 바란다.

CES 소개

국제가전제품박람회(International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지난 40여 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사 행사 중 가장 큰 행사인 CES는 해당 업계의 모든 면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미국의 2080억 달러 가전제품 업계를 대표하는 기술거래협회인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가 주관하는 행사인 만큼,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물들이 업계와 가장 긴밀하게 관련된 이슈들이 논의되는 포럼에 참석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ES 온라인 사이트 www.CESweb.org 또는 소셜 미디어 http://www.cesweb.org/social 참조.

인터내셔널 CES 아시아(International CES Asia) 소개

CEA가 소유, 조직하고 인텍스가 공동 주관하는 ‘인터내셔널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며 소비자 가전 업계를 위한 주요 전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홍보와 강화를 위해 CE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인원의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 출범할 행사에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CE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볼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인텍스(Intex) 소개

1992년 설립된 인텍스(Intex)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 산하 합작회사다. 인텍스는 중국에서 국제 무역박람회를 주관하는 유수 전시 전문업체로 상하이에 전시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상하이 이외 지역에서도 다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텍스 상하이는 상하이 컨벤션/전시산업협회(SCEIA) 부회장, 중국전시장연합회(CAEC) 부이사 자격을 맡고 있으며 세계전시연맹(UFI)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상하이 최초의 전시장 운영 회사로 상하이에 세계 최고 수준의 관리 및 전시 경험을 도입한 인텍스 상하이는 상하이 홍차오 E&T 디벨로프먼트 존 유나이티드 디벨로프먼트(Shanghai Hongqiao E&T Development Zone United Development Co., Ltd.), CCPIT 상하이, 이스티스마르 P&O 에스테이트 FZE(Istithmar P&O Estates FZE)로부터 공동 투자를 받고 있다. 인텍스는 중국 국제전시센터 중 최초로 ISO9001 품질 인증을 획득했으며 중국 내 전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web.org

연락처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타라 더니언(Tara Dunion)
703-907-7419
tdunion@CE.org
www.CE.org

크리스타 실라노(Krista Silano)
703-907-4331
ksilano@CE.org
www.CES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