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TV·냉장고·청소기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 급 부상

- 진화된 기술로 프리미엄한 라이프와 새로운 가전 트렌드 선도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14-10-30 09:49
서울--(뉴스와이어)--뛰어난 성능은 기본, 스마트한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집안 인테리어에 생기를 더하는 가전 제품들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진화된 기술로 무장해 영화 속에서나 꿈꾸던 프리미엄한 생활을 내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신 프리미엄 가전 제품들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TV로 즐기는 홈 엔터테인먼트의 정수

거실, 부엌, 베란다 등 어디에 있든지 TV를 내 마음대로 돌리고, 평상시에는 그림같이 세팅해두었다가 전원을 켜면 비로소 스피커가 마법처럼 펼쳐지는 영화 같은 삶이 실제로 가능해졌다.

뱅앤올룹슨에서 최근 출시한 4K UHD TV ‘베오비전 아방트’는 발레리나의 움직임을 꼭 닮은 듯 우아하게 움직이며 시청자가 어디에 위치하든 완벽한 시청각도를 선사하는 신개념 TV다. ‘베오비전 아방트’에는 신기술 ‘크로마틱 룸 어댑테이션’ 기능이 추가되어 스크린 위쪽에 자리한 두 개의 센서가 360도 전 방향의 빛을 감지해 실내의 채광 환경에 맞춰 화질을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한 8개의 앰프와 8개의 드라이버로 총 480와트의 폭발적인 3채널(좌, 센터, 우) 사운드를 선사, 기존 TV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생동감 있는 사운드까지 전달하고 있다.

행성이 궤도를 찾아가듯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여 ‘플래닛 스탠드’라는 애칭을 가진 ‘베오비전 아방트’의 스탠드는 두 개의 축으로 스크린과 스탠드 자체를 각각 360도 및 좌우 90도까지 회전시킬 수 있어 천편일률적인 거실 인테리어에도 획기적인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벽에 붙이거나, 코너에 배치하거나 어느 곳에 설치하든 최상의 시청각을 체험할 수 있는 ‘베오비전 아방트’는 거실을 리조트나 고급스런 카페 같은 느낌으로 꾸며줄 것이다.

여성들의 로망, 주방가전의 꽃

남자들이 오디오와 자동차에 대한 로망이 있다면, 여성들은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냉장고에 대한 로망이 있다. 여기에 최근 내 집안에서 즐기는 카페 컨셉을 가능케 하는 커피머신까지 더해졌다.

삼성전자에서 선보인 ‘셰프컬렉션’은 세계 최고 권위의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고유함에 신경을 쓴다는 것에 착안, 그들의 비법을 담아낸 혁신적인 냉장기술과 수납공간으로 재료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주는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로 최고의 요리사가 된 듯한 주부들의 로망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고기와 해산물같이 신선도가 중요한 식재료에 꼭 맞게 냉장실 전체가 최적의 온도에서 정온 유지되어 최고의 식재료를 장기간 맛있게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든 점이 큰 장점이다. 항상 수납에 신경 쓰며 냉장고 문 열기를 꺼려하는 주부들을 위해 셰프들의 시크릿 수납법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온 스테인리스의 ‘셰프 팬트리’를 내장해 주부들이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했고, 소량의 김치도 맛있게 보관할 수 있도록 냉장고 우측 하단에는 김치 보관 최적 온도인 영하 1도로 설정하는 ‘아삭플러스’ 기능을 추가해 김치냉장고에 대한 여성들의 미련까지 완벽하게 잡았다.

최근 주방가전의 꽃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리타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인 ‘카페오 CI’는 집에서 즐기는 고품격 커피 한잔의 여유를 선사한다. 커피량, 커피농도, 우유거품 제조 등 다양한 기능도 간편하게 버튼을 누르거나 밸브를 돌려서 조절 가능하며, ‘마이 커피 메모리’ 기능을 탑재해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 세팅을 최대 4개까지 설정할 수 있다. ‘카페오 CI’의 ‘마이 커피 메모리’ 기능은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언제나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어 나만의 바리스타를 집안에서 즐기도록 해준다. 에너지 절약모드를 탑재해 커피 제조 대기 중일 때는 1W도 안 되는 전력을 소비하고, 안정성과 내구성도 높아 한 번 구매 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집안 청소도 전기차 배터리로 파워풀하고 품격있게

무선 청소기는 청소를 춤추듯 즐길 수 있도록 주부들에게 자유로움 움직임을 선사했다. 하지만 기존의 무선 청소기들은 흡입력이 떨어지고,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단점 때문에 청소기의 제 기능을 다하지 못했다. LG전자는 이러한 단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세탁기의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를 선보였다. ‘코드제로’의 흡입력은 무선 제품 중 최고 수준으로 200W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코드제로’에 충분한 구동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LG화학의 전기차 배터리 기술을 적용했다. LG전자의 이 같은 노력덕분에 ‘코드제로’는 일반 모드에서 최대 40분, 강 모드에서는 17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무선의 편리함을 누리며 즐겁게 청소하도록 해준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태욱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