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월드식품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4-10-31 09:1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농어민신문, 중소기업식품발전협회 주최 하에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월드식품박람회 2014가 개최될 예정이다.

식품관련 종합박람회인 본 박람회는 식품전문 언론사인 식품저널, 월간외식경영, 월간친환경과 공동 진행하여 마케팅의 극대화를 통해 서울, 경기 등 주요 수도권 지역의 5만명 이상 구매력 높은 참관객이 예상되며, 식품관련업체 및 대중소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현장 판매뿐 아니라 최적의 브랜드 상승 및 판로개척 효과를 목표로 하여 유통의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중국,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 브라질 등 해외 10개국에서도 참가한다고 하니 전반적인 식품 산업 트렌드와 산업 동향을 분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별관으로 △한국농수축산식품전 △천연제품·유기농식품전 △신선과일채소산업전 △베이비 푸드전 △우수급식산업·식품기술전 △와인 및 주류전 △천연식품건강제약원료&바이오 산업전 등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올해에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치맥 페스티벌(치킨,맥주&누들박람회)이 처음으로 동시 개최되어 많은 참관객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부대행사로 식품기술 세미나, 우수식품 기획판매전 및 비즈니스 B2B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국내외 및 신규 바이어의 발굴로 국내 식품업계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보여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1월 10일까지 전시 사무국 (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worldfoodexp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연극 티켓도 추첨하여 증정하고 있다.

월드전람 소개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worldfood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천예임 주임
02-55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