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정식 환전 서비스 시작

- 정부 인가 환전 사업 등록 완료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4-10-30 14:03
서울--(뉴스와이어)--페이게이트가 환전사업에 진출했다. 페이게이트는 지난 10월 28일 한국은행에 환전사업 신고를 마쳤다.

앞으로 추진 계획인 업무는 외국통화 및 외국에서 발행한 여행자 수표 매입업무와 최근 입국일 이후 외국환 매각실적 범위 내에 있는 비거주자에 대한 재환전 업무이다.

페이게이트가 환전사업에 진출한 주요 배경은 현재 법률상 한국에서 화폐로 인정받고 있지 않은 비트코인 사업을 위한 포석이기도 하다.

페이게이트는 크로스보더 거래에 집중하고 있는 전자 금융업자로 원화 이외에 엔화, 위안화, 유로화, 달러를 취급하고 있으며 근래 빗코인을 이용한 빗코인 충전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발맞춰 다양한 커런시를 직접 취급, 환전 역할 수행하기 위해 정식 환전영업자로서 사업을 펼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음을 전했다.

페이게이트 마케팅 팀 김미영 주임은 “현재 중국인 관광객의 숫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페이게이트의 매출 80% 이상은 글로벌 신용카드 간편 결제 서비스 등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으므로, 페이게이트가 환전업까지 겸하게 된다면 더욱 강력한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보안 원천 기술을 가지고 창업, 16년간 Cross Border Trading ( CBT )를 위한 전자 결제 서비스와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위한 Fraud Detection System ( FDS )의 연구에 전념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매년 PCI DSS보안 감사를 받고 있는 글로벌 보안 결제 전문 기업이다. 글로벌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모바일결제, 알리페이 ( Alipay) ,은련 카드 ( CUP ), 텐페이, 일본계좌입금 등 주요국가의 주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온라인 지불분야에서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에 대응하는 Payment Platform 공급에서 Total Service에 이르기까지 Payment 분야 전체를 대상으로 한 사업을 전개 하고 있다. 최근에는 빗코인 센터( BitCoin Center )를 사내에 설립. 비트코인 ( Bitcoin ) 결제 서비스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