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내달 7일 코엑스에서 졸업작품 패션쇼 열어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0-30 15:01
서울--(뉴스와이어)--앞서가는 패션특성화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패션디자인학부 학생들의 졸업 작품 패션쇼가 11월 7일 오후 5시, 서울 코엑스 D2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지구에 없는 암석구조인 ‘콘듈(CONDUL)'을 모티브로 하여 기획된 이번 쇼는 패션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담아 총 4가지 콘셉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거친 텍스츄어와 모던한 실루엣을 활용하여 다듬지 않은 자연미와 컬러를 응용한 남성상을 표현한 ‘KHAN‘, 유럽 빅토리아 시대와 현대의 패션아이템을 매치시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이상적인 시티 웨어를 제안하는 ‘HYPER CITY’,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고급스러운 관능미의 여성상을 표현한 ‘QUEEN‘, 형태감 있는 실루엣을 이용하여 서정적이고 신비로운 엣지룩을 연출한 ‘HYPER LAND’가 바로 그것이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예비 패션디자이너로서 오늘 이 무대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무대에서도 인정받는 감각과 매력을 겸비한 패션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르치는 것이 다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1일부터는 패션비즈니스학부 학생들의 졸업 작품 전시회, 26일부터는 1학년 재학생들의 플랫패턴 살롱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