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평생교육원, 4분기 역량강화 워크숍과 함께 첨삭지도 역량강화 프로그램 선보여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4-10-30 17:48
부산--(뉴스와이어)--온라인 교육기관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2014년 역량강화 워크숍에 이어 이메일로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첨삭지도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추가로 선보인다.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은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등의 다양한 자격과정과 유아독서지도, 글쓰기지도, 역사논술지도 등의 수료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원격 평생교육기관이다.

첨삭지도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독후감 쓰기의 기본과 독서지도사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소양 -원고지 쓰기, 맞춤법, 띄어쓰기, 올바른 문장 쓰기-을 중심으로 첨삭지도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월 진행하며, 이메일로 지정된 과제(2회)를 제출하면 첨삭을 받을 수 있고,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도 들을 수 있다. 벅스북 평생교육원을 통해 독서지도사 과정을 수강하거나 자격을 취득한 사람은 물론,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역량강화 워크숍과 함께 첨삭지도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더욱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벅스북 평생교육원과 사단법인 한국독서문화재단은 회원들의 교육을 위하여 항상 힘쓰고 있다.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 사단법인 한국독서문화재단(www.gulnara.or.kr), 숲속도서관 토끼와 옹달샘(www.qpark.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벅스북 고객센터(051-243-4842)로 문의하면 된다.

큐라이트엘이디 소개
벅스북(http://www.bugsbook.com)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벅스북 평생교육원
교육팀
이현미 사원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