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코리안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를 위한 미국산 육류 정보와 미국육류수출협회 최신 정보 제공

- 출시 기념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총 200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4-10-31 09:33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 지사장 양지혜)는 미국육류수출협회 소식과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부위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코리안 BBQ’ 를 출시했다.

‘코리안 BBQ’ 어플리케이션은 그 동안 협회에서 운영해온 업계용 홈페이지 (www.usmef.co.kr), 비프스토리(www.beefstory.co.kr), 포크스토리(www.porkstory.co.kr),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공식 SNS 채널 외에도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와 더욱 폭넓게 소통하기 위한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이 미국산 육류의 부위 명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휴대성 높은 도구로 운영될 예정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미국육류수출협회의 최신 소식과 이벤트, 미국산 소고기, 돼지고기 부위 및 유통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미국육류수출협회의 격월 웹진도 PDF로 받아볼 수 있다. ‘코리안 BBQ’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37가지의 미국산 소고기와 18가지의 미국산 돼지고기 부위 정보, 이들 중 일부를 활용한 요리 사진, 그리고 미국산 육류가 어떤 유통과정을 거쳐 식탁에 오르게 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코리안 BBQ’ 어플리케이션에서는 그 동안 한국에 들어오지 않았던 새로운 부위의 미국산 육류를 소개한다. 구이용으로 손색이 없는 등심 덧살(Lifter Meat)과 탑설로인 벗캡(Top Sirloin Butt Cap), 안심과 같은 풍미와 질감이 특징인 꾸리살(Chuck Tender), 갈비살(늑간살)을 대체할 수 있는 황제늑간(Plate Rib Finger), 그리고 고급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로 사용되는 쇼트로인(Short Loin)과 뼈 있는 꽃등심(Bone in Rib Eye Roll) 등 다양한 부위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고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 사무소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http://usmef.co.kr/app_event/app_event.html)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셀카봉과 리모콘 세트,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비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정보를 얻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식 어플리케이션 출시했다”고 설명하며 “새로 출시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앞으로도 미국산 육류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소식들을 지속적으로, 보다 빠르게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코리안 BBQ’는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와 iOS 앱스토어 검색창에서 “미국육류수출협회” 혹은 “U.S. Meat Export Federation” 으로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김나래 사원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