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윙크, ‘네츄럴 화보 앨범’ 출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베이비윙크
2014-10-31 10:52
서울--(뉴스와이어)--유럽풍 빈티지 베이비 전문 스튜디오 베이비윙크가 새롭게 네츄럴 화보앨범을 출시했다.

베이비윙크는 그간 포근하고 정감 있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프랑스, 영국 등 유럽에서 직수입 된 빈티지 소품과 독특한 인테리어와 동화를 콘셉트로 한 사진으로 인기를 끈 베이비전문 스튜디오다.

또한 100년 보존이 가능한 Fuji Professional 고품질 인화로 베이비윙크만의 원색 그대로의 색감을 표현하며, 프레임액자 역시도 모든 공정에 심혈을 기울인 장인정신으로 제작해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하다.

베이비윙크에서 이번에 출시한 네츄럴 화보앨범은 감각적인 편집 레이아웃과 풀 사이즈 이미지 크롭으로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존하는 인쇄 방법 중 최고급인 12도 인쇄로 최고의 선명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급 코팅으로 손끝에 닿는 부분까지 부드러운 감촉으로 마무리해 만족도를 높였다.

베이비윙크 우기태 대표는 “네츄럴 화보 앨범은 마치 잡지 화보를 보는 듯한 퀄리티로, 내 아이만의 특별한 사진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고민한 끝에 출시됐다”고 말하며, “유럽에서 직수입 되어 다른 곳에선 보기 힘든 빈티지 소품과 동화를 콘셉트로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 한 사진을 화보 형식으로 앨범에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모든 앨범 상품이 5~10만원 할인되며, 행사 기간 중 네츄럴 화보앨범 예약 시에는 양가용 액자(20*25cm) *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베이비윙크 소개
베이비윙크 스튜디오는 유아 자녀들이 유럽에서 지내는 모습, 또한 상상속의 재미있는 스토리가 연출되는 모습을 사진의 메인컨셉으로 촬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베이비스튜디오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abywink.co.kr

연락처

베이비윙크
임꽃송 팀장
02-334-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