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데이터, 아슬란제약의 전사적 임상개발 플랫폼으로 선정

- 임상시험 전문기업으로서 더 빠르고 효율적인 임상시험 수행을 위해 메디데이터 플랫폼 채택

뉴스 제공
Medidata Solutions, Inc.
2014-10-31 19:2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디데이터(Medidata, www.mdsol.com)(NASDAQ:MDSO)는 오늘 ASLAN Pharmaceuticals(www.aslanpharma.com)과의 엔터프라이즈 계약체결을 공식 발표했다. 아슬란 제약은 글로벌시장 선도 솔루션인 Medidata Clinical Cloud(http://goo.gl/bKFMpY)의 도입을 통하여 자사의 사업전략, 즉 임상개발의 품질과 효율을 동시에 높임으로써 인라이센스(in-licensed)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극대화시킨다는 의지를 재확인시켰다.

아슬란 최고운영책임자(COO) Dr. Mark McHale 박사는 “아슬란은 약품 개발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중증질환의 치료방법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있다”고 말하고 “ 우리는 지금도 Medidata Clinical Cloud의 활용을 통해 임상시험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되는 것을 실제로 확인하고 있으며, 이러한 실질적 경험을 바탕으로 이 제품을 전사적 플랫폼으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서 “ 아시아 전역에 걸친 메디데이터플랫폼 도입이 완료되면, 연구자들의 참여도를 높이는 동시에, 우리 회사가 창의적이고 민첩하고 효율적인 기업으로 지속발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와 타이완에 사업소를 운영 중인 아슬란은 전세계 제약회사들과 전임상(preclinical) 및 초기임상 단계의 라이센스 계약을 바탕으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아시아지역의 수준높은 임상 센터들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아슬란은 클라우드 기반의 EDC/CDM솔루션(Medidata Rave®, http://goo.gl/EaydsA)와 무작위배정 및 시험약관리 솔루션(Medidata Balance®, http://goo.gl/0l9T4N)을 사용 중이다.

글렌 드 브리스(Glen de Vries) 메디데이터 사장은
"아슬란의 사업 분야는 아직도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는 분야이다. 아슬란이 이러한 환경에서 메디데이터 플랫폼를 선택한 것은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메디데이터는 아슬란의 임상개발혁신에 대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여 혁신적인 신약이 환자에게 더 빠르게 제공되고, 더 적은 위험을 동반하면서 더 낮은 가격에 제공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메디데이터의 타케루 야마모토(Takeru Yamamoto)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아시아는 향후 생명공학 분야의 큰 성장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메디데이터의 기술이 아시아지역의 신약개발 혁신에 공헌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고 밝혔다.

아슬란(ASLAN) 소개

아슬란 제약(ASLAN Pharmaceuticals)은 종양학에 초점을 둔 생명공학회사로서 고가치의 차별화된 임상 프로그램의 포트폴리오를 개발 중이다. 전문 경험이 풍부한 세계적인 제약 전문가들로 구성된 경영진이 이끄는 아슬란은 아시아에 본거지를 두고 싱가포르와 타이완에 위치한 사업소들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며 각 지역의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수행 및 지원하고 있다. 회사가 전매 특허를 보유한 4가지의 개발 단계 제품들은 위암 및 유방암, 그리고 염증질환을 포함한 다수의 질병을 해결할 후보들이다. 회사의 대표 프로그램인 ASLAN001은 현재 위암 치료를 위한 2B 시험 단계에 들어섰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aslanpharma.com 참조.

메디데이터 솔루션즈(Medidata Solutions) 소개

메디데이터(Medidata, www.mdsol.com)는 생명공학 분야의 임상 연구를 위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업체로 타사와 차별되는 수준 높은 제품과 더불어 지능형 데이터분석 기술을 통하여 임상개발의 개념을 바꿔나가고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Medidata Clinical Cloud™는 연구 설계 및 플래닝에서부터 실행, 관리 및 보고에 이르기까지, 가능성 높은 의학적 치료의 임상시험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생산성과 품질을 실현한다. 회사는 전세계 고객들의 경쟁력과 과학적 목표 달성을 앞당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25대 제약회사들 중 약 90% 이상의 업체 △혁신적인 생명공학, 진단 및 기기 회사 △유수의 의학 연구소 △임상시험수탁기관이 회사의 솔루션을 이용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dsol.com

연락처

메디데이터 솔루션즈(Medidata Solutions)
언론:
Masako Ishida
+81-3-4588-0400
mishida@mds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