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14 리딩 코리아 잡페스티벌 개최
이번 잡 페스티벌 행사에는 대한민국을 이끄는 우수 중소·중견기업 중에서도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월드클래스 300 기업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 등 기술력과 글로벌 역량을 갖춘 기업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자동차·조선·철강·항공,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전기·전자·제어, 기계·설비·장비, 의료·제약·바이오 등 산업 분야도 다양하다.
코스피 상장 대표기업으로 대웅제약, 세종공업㈜, 샘표식품㈜, 한국콜마㈜, ㈜종근당바이오, ㈜경동나비엔 등 16개사가 참여하며, (주)동진쎄미켐, 평화정공㈜, ㈜캠시스, ㈜에이스테크놀로지, 미래나노텍㈜를 비롯한 코스닥 상장 48개사가 참여하여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 총 96개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 지금까지 약 250여개 채용공고가 등록 되었으며, 온라인 사전등록 신청자가 3천명을 육박할 정도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혁신형 중소·중견기업으로서의 자긍심 고취 및 기업 간 성과 공유를 통한 지속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업과 구직자 모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구직자들은 채용관 부스에서 현장면접 및 상담에 참여할 수 있고 취업세미나도 들을 수 있다. 일자리 매칭관에서는 면접 전 취업준비여부를 체크하고 상담을 통해 구직자에게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면접 부스까지 안내를 도와준다. 컨설팅 이벤트관에서는 이력서, 면접, 이미지 컨설팅 뿐만 아니라,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 및 면접 메이크업과 헤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오후 시간대에는 박람회장 무대에서 김수영 작가의 ‘비워라! 우주가 너를 채워줄 것이다’라는 주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성과 창출기업 포상 또한 이루어진다. 성과포럼을 통해 우수기업 사례 발표, 중견기업육성 5개년 계획 등 정부정책 발표가 진행돼 기업 비즈니스 협력 도모를 도울 예정이다.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우수 중소·중견기업과 좋은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 모두를 위해 마련됐다”며 “기업들 간 정보교류와 협력의 장은 물론, 우수인재를 채용하고 싶은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유익한 만남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 구직자는 11월 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코엑스 D홀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leadingkorea.job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대리 나광철
02-3466-52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