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메가 아이즈 마스카라’ 한국 공식 출시

- 탐스럽고 풍성한 속눈썹의 비밀, 메이블린 뉴욕 최초의 듀오 브러시

- 메가 브러시로 글래머러스한 볼륨을 더하고, 마이크로 브러시로 언더 래쉬까지 촘촘하게!

뉴스 제공
메이블린 뉴욕
2014-11-03 09: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유로 모니터, 2013년 매출 기준)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은 브랜드 최초의 듀오 브러시로 탐스럽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메가 아이즈 마스카라(10ML / 권장소비자가 16,000원)를 공식 출시한다.

메가 브러시는 속눈썹에 글래머러스한 볼륨을 더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고, 마이크로 브러시는 아래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연출하여 위, 아래 속눈썹 모두 빈틈없이 꼼꼼하게 연출하여 크고 시원한 눈매를 연출한다.

메이블린 뉴욕 최초의 듀오 브러시로 더욱 완벽한 글래머 볼륨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 브러시로 윗 속눈썹을 가볍게 빗어준 뒤, 메가 브러시로 뿌리부터 올리듯 한 번 더 발라주면 더욱 글래머러스한 볼륨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블린 뉴욕은 미국의 대표 도시, ‘뉴욕’의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드 리딩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전 세계 129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와 같은 드럭스토어와 인터넷 쇼핑몰, 화장품 전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락처

메이블린 뉴욕
고지영 대리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