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2014-11-03 11:32
서울--(뉴스와이어)--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오랫동안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찰스 슐츠의 피너츠 캐릭터들과 함께 장난기 가득한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한다.

코치 X 피너츠는 뉴욕 럭셔리 브랜드 코치의 전통과 쾌활함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젝트의 첫 시리즈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슐츠가 만들어낸 카리스마 넘치는 비글 스누피의 따뜻함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2개의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시작해 블랙, 화이트, “우드스탁 옐로우” 등의 과감하고 베이직한 컬러를 바탕으로 스누피와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피너츠 캐릭터들을 배치했다. 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런 친숙한 아이콘들의 다크하고 반전있는 모습을 그려내고자 했다.

컬렉션 제품들은 슐츠의 초기 피너츠 드로잉을 새겨넣은 다양한 실루엣의 가방과 악세사리들로 제작되었고, 각 제품의 시리얼 넘버가 표시된 코치의 시그니처 스토리 패치가 부착되어 있다. 또한 블랙 컬러의 스누피 가죽 인형, 반전 효과를 넣은 스누피의 실루엣이 프린트된 티셔츠 등 멋스러운 아이템들도 함께 공개되어 더욱 주목을 끌고있다.

베버스는 오랜 세월 존재해온 미국의 브랜드 코치와 미국 팝 컬쳐의 순간들을 담은 스누피라는 아이콘이 함께하는 것이 미국의 전통을 기리는 것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고, 스누피의 예상치 못한 반항적인 정신과 전통적인 코치의 내추럴한 가죽이 만나 대비를 이루면서 반전을 만들어내는 것은 우리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코치 X 피너츠는 올 10월 파리 소재 부띠크 편집샵인 콜레트에서 단독 론칭한 후, 11월 1일부터 Coach.com에서 런칭, 한국에서는 11월 7일,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0월 22일에 미국, 영국, 일본, 홍콩,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코치의 첫 번째 공식 앱의 출시한다. 코치 앱은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을 쇼핑하고, 인터렉티브한 프로그램과 함께 놀면서 코치의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발견 할 수 있다. 더불어 피넛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캡쳐하고 놀 수 있고, 친구들과 함께 피넛의 캐릭터를 발견할 수 있는 퀴즈를 풀면서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전용 기능을 포함한다.

연락처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홍보대행 디마코
임성희 주임
02-6093-9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