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올인원 전송 네트워크 필드 테스터 MT1000A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 기능 확장

- 고속 광채널 지원 및 더 세부적인 이더넷 테스트 기능으로 필드 기술자에게 필요한 유일한 광 네트워크 테스터라는 M1000A의 지위 계속 유지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4-11-03 13:18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오늘 고속 광채널 시스템 및 확장된 이더넷 진단 기능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 MT1000A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 올인원 전송 네트워크 필드 테스터의 여러 가지 기능 개선을 발표했다.

최대 10Gbps의 광채널 링크를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SAN(스토리지 영역 네트워킹)의 광채널 시스템과 OTN, 이더넷 및 SDH/SONET과 같은 다른 전송 기술을 함께 사용하는 사업자는 MT1000A 하나만 사용하여 모든 필드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작은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MT1000A는 이러한 모든 프로토콜과 다양한 레거시 기술을 지원하므로 필드 기술자는 이 장비 하나만 갖고 다니면 전송 네트워크의 모든 요소를 테스트할 수 있다. MT1000A와 같은 올인원 테스터를 배포하면 사업자는 설비 투자를 줄이고 자산 관리를 간소화하고 여러 장비 사용을 위해 기술자를 교육시킬 필요도 없게 된다.

안리쓰는 MT1000A의 진단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예를 들어 새로운 IP 채널 통계 기능을 사용하면 오류 스트림, 상위 송화자, 네트워크 공격을 식별하고 이더넷 및 IP 네트워크 문제를 더 심층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된다. MT1000A는 이제 고급 이더넷 문제 해결을 위해 Wireshark® 프로토콜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분석이 가능한 라이브 트래픽 프레임을 캡처하며, MT1000A 자체 화면이나 PC로 이러한 세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다..

또한 향상된 MT1000A는 고객이 사업자의 SDH 또는 SONET 네트워크를 통해 10Gbps 이더넷 트래픽을 보내고자 할 때 사용되는 10G WAN PHY 기능도 제공한다.

MT1000A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는 사용자에게 이더넷, 광채널 및 SDH/SONET 클라이언트 신호를 10Gbps 속도까지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컴팩트 올인원 OTN 테스터다. 또한 레거시 PDH 및 DSn 인터페이스도 처리한다. OTN 및 OTN 스위칭 도입이 현재 네트워크에 점차 확산되고 있으므로 이러한 기능도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안리쓰 EMEA 마케팅 담당 이사인 조나단 보릴은 “고객은 향상된 기능을 통해 OTN, 이더넷 및 SDH/SONET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광채널 시스템 및 기타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다”면서, “MT1000A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는 필드 기술자에게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모든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한 범용 도구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 향상은 라이브 이더넷 및 IP 신호의 문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역량을 제공하고 이더넷 회선에서 실행되는 프로토콜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MT1000A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의 주요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올인원 - 1.5Mbps ~ 10Gbps 테스트 지원
- OTN(OTU2까지, 이더넷/SDH/SONET 클라이언트 신호 포함), ODU0, ODUflex, ODU1 및 ODU2, 다단식 매핑 및 FEC(순방향 오류 정정)
- 10GigE까지의 이더넷(RFC 2544 및 Y.1564 테스트 포함)
- 최대 10GigE까지 이더넷 OAM
- 최대 10GigE까지 동기 이더넷(G.826x 및 nd IEEE 1588 v2)
- 최대 10G까지 MPLS-TP 및 PBB/PBB-TE
- 최대 10GigE까지 IP 채널 통계
- 고급 문제 해결을 위한 프레임 캡처
- 10G WAN PHY
- 최대 10G까지 광채널
- SDH/SONET(최대 STM-64/OC-192)
- PDH/DSn(E1, E3, E4, DS1, DS3)
- 쉽고 직관적인 GUI
- WLAN/Bluetooth/LAN 연결
- 테스트 결과 문서화를 위한 PDF 및 XML 보고서 생성
- 원격 작동
- 원격 제어(스크립팅)
- 필드 휴대성을 위한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
- 배터리로 작동

MT1000A, MU100010A 모듈 및 새로운 기능 향상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1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