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히노끼 100% 편백나무 베개 인기

- 피톤치드 효과, 일본직수입

뉴스 제공
천년넷
2014-11-03 15:43
고양--(뉴스와이어)--건강한 장수 비법으로 말하는 삼쾌(三快)는 잘 먹고, 잘 싸고, 잘 자는 것을 의미하는 것처럼 잠자리에서 일찍 일어나는 것보다 아침을 상쾌하게 맞이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침대도 맞춤형으로 제작하고 잠을 잘 때 코호흡을 유도하는 입벌림방지 마스크가 있을 정도로 수면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숙면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스트레스 없이 행복한 삶을 보낼 수 있는 화두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8시간 정도의 잠을 자는 것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현대인의 생활 패턴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다. 건강한 수면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적당한 운동 등의 방법과 더불어 깨끗하고 편한 수면 공간을 만드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숲 속에서 잠들다, 피톤치드 편백나무 베개는 ‘잠을 뒤척였다’, ‘자는 둥 마는 둥 했다’, ‘아침에 간신히 일어났다’라는 등 편치 않은 수면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위해 불면증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판매하고 있다. 천식이나 비염, 면역력증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히노끼 피톤치드를 발생하는 편백나무(Hinoki Cypress) 베개가 그 주인공으로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삼림욕을 하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잠 못 이루는 분들에게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추천할 상품이다.

피톤치드는 식물을 의미하는 피톤(Phyton)과 살균이라는 뜻의 치드(Cide)의 합성어로 숲속 식물들이 만들어내는 천연 항균물질이다. 일반적으로 소나무와 전나무 등에서 추출을 하지만 편백나무가 5배 정도 많은 양을 함유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중국, 일본 등지에도 서식하고 있다. 원산지는 일본이다.

일본에서 히노끼라고 불리는 편백나무는 국내산 대비 일본산이 월등한 효능을 보이며 가격 또한 비싸다. 6.25전쟁 이후 민둥산에 심었던 한국현실에 비해 일본에는 수백 년이나 지난 편백나무가 자생하고 있는 차이라고 볼 수 있다. 일본에서는 '히노키 욕탕‘ 재료로도 활용되는 것처럼 피톤치드의 뛰어난 효능 효과 때문에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침대, 식탁, 주방 등에 편백나무를 이용하고 있지만 높은 가격에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부유층에서는 아토피 및 천연살균 기능으로 많은 소비가 일어나고 있기도 하다.

웰피아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편백나무 베게는 일본산 최고급 편백나무만 100% 사용하고, 베개 속이 대패밥 형태가 아닌 큐브칩 모양의 충전재로써 편백나무 효능의 지속력과 보존력이 우수하다. 오히려 편백나무 목침에 비해서 포근한 느낌에서 큰 차이가 있다. 또한 베개 커버는 부드러운 국내산 순면에 자연 황토를 사용하여 천연염색을 했다.

편백나무에서 방출하는 피톤치드 효능 효과로 인해 히노끼 베개를 사용하면 건강한 수면 공간, 직장인의 스트레스 완화, 많은 시간을 잘 수 없는 수험생에게는 숙면을 도와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으로 학습 능력이 좋아진다. 아토피성 피부질환과 알레르기성 질환을 가지고 있는 영유아에게도 피톤치드의 강력한 항균작용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생의 2/3는 수면으로 시간을 보낸다. 잠을 잘 못잔 10년 때문에 즐겁게 지내야 할 20년이 후회로 얼룩지는 경우도 많다. 그만큼 수면건강은 중요하다. 한 연구보고서에 의하면 수면시간이 긴 사람이 면역에 관계하는 T세포가 늘어나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상쾌한 숙면을 강조하고 있다. 꿀잠이 3끼 식사보다 낫다는 농담도 일리가 있는 말이다.

환절기에는 밤과 낮의 기온차로 면역력이 약해지고 각종 바이러스에 의한 자가면역질환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 면역력을 높이는 첫걸음은 ‘아주 편안 잠자리’에 있다. 장수비법 삼쾌(三快) 중 수면건강을 위해 힐링 베개 하나쯤은 부모님께 선물을 해도 좋겠다. 피톤치드 편백나무 베개는 천년넷 공식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일본산 100% 히노끼 가격은 39,000원, 배송은 무료다.

‘현대메디컬 편백나무 베개’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31&category=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은원표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