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홈, 세계최초 퍼포먼스 리클라이너 ‘Re-vive Natuzzi 론칭쇼’ 개최

- 아이폰의 혁신을 닮은 차세대 리클라이너

- Love doing nothing, 조작 없는 자연스러운 편안함

뉴스 제공
더홈
2014-11-04 08:00
서울--(뉴스와이어)--나뚜찌 한국 공식 수입원 더홈이 나뚜찌의 최신 리클라이너 브랜드 ‘Re-vive’ 론칭쇼를 개최했다. 지난 10월 28일 힐튼 호텔에서 열린 세계 최초 퍼포먼스 리클라이너 Re-vive 론칭쇼는 ‘Love doing nothing’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나뚜찌 그룹의 최신 브랜드인 나뚜찌 리바이브는 올해 4월, 밀라노 박람회에 전시되어 화제를 모았으며, 프랑스의 2013 혁신상 (Trophées de l’Innovation prize)을 수상했다. 세계 최초 그리고 유일의 퍼포먼스 리클라이너 리바이브는 이미 미국과 북유럽에 500개 이상의 매장을 열었다.

‘Loving doing nothing ‘을 콘셉으로 한 나뚜찌 리바이브는 버튼이나 레버와 같은 별도의 기기 조작이 필요없는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궁극의 편안함을 보장한다. 나뚜찌와 인체공학 기술을 가구에 접목시킨 뉴질랜드의 가구 디자인 회사인 Formwa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나뚜찌 리바이브가 탄생했다.

인체의 자세 변화를 즉각적으로 감지하는 기술을 사용한 나뚜찌의 리클라이닝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리바이브는 편안한 팔걸이, 360도 회전이 가능한 받침대, 각도 조정이 가능한 발 받침대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버튼이나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신체의 수많은 동작에 따라 몸과 하나가 되어 움직인다.

나뚜찌 리바이브는 킹과 퀸 2가지 사이즈와 7가지 디자인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최상급의 가죽 원단을 사용하여 섬세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나뚜찌 리바이브는 주문에 따라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나뚜찌 그룹의 회장이자 CEO인 빠스꽐레 나뚜찌 (Pasqualle Natuzzi)는 “뉴질랜드의 혁신과 이탈리아의 스타일이 결합된 리바이브 리클라이너는 편안함에 대한 진정 새로운 움직임이다” 라고 말했다.

론칭쇼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브랜드 디렉터 레오나르도 휴니셋 드 비어 (Leonardo Hunnisett De Beer) 은 “아이폰의 혁신을 닮은 나뚜찌의 리클라이너를 일단 체험하면 이 전의 리클라이너로 돌아갈 수 없다”며 “버튼, 레벨이 없는 아름다운 디자인에 어떤 자세에서도 완벽하게 반응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나뚜찌 한국 공식 수입원 더홈 상품 기획실 조원석 이사는 “한국은 나뚜찌의 전 브랜드를 수입하는 유일한 나라이며, 더홈은 나뚜찌 전 모델의 독점 수입사이자 파트너사로 리바이브의 성공을 자신한다” 며 “올해 안에 기존 나뚜찌 일부 매장에서 리바이브를 선보인 후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리바이브는 현재 나뚜찌 직영 스토어(논현, 분당) 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홈 소개
더홈은 이태리 최고 가구 브랜드인 나뚜찌의 한국 내 유일한 공식 수입원입니다. 세계적인 규모의 2개의 스토어를 비롯해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 및 한샘샵에 5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나뚜찌를 수입한 지 11년이 된 더홈은 거친 물소 가죽 일색이던 국내 시장에 세계 최고급 제품인 나뚜찌를 소개하면서 소파 트렌드를 바꿨다는 평을 받았다. 1959년 설립된 나뚜찌는 123개국에 1,200개 매장을 확보한 업체로 업계에서 R&D 비용을 가장 많이 쓰기로 유명하다. 나뚜찌는 이태리안 홈필로소피를 담은 natuzzi italia, 최고 나뚜찌 가죽을 대중화한 natuzzi Editons, 세계최초퍼포먼스 리클라이너 natuzzi Re-vive 등 3가지 브랜드를 운영한다. 세계 최고의 제품을 소개하는 리빙큐레이션 기업 더홈은 나뚜찌에 이어 이태리안 매트리스 돌레란 수입으로 유럽의 질 좋은 수면 문화를 전하고 있다. 가치를 더하는 명품 기업, 더홈

Re-vive 영문 사이트: http://www.natuzzirevive.com/en/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더홈
마케팅팀
권해진 대리
02-571-5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