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컴퍼니, 20일 홈페이지 리뉴얼 및 어플리케이션 기능 개선해

- 내년에는 새 사업 아이템 선보일 예정

-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안전한 소셜데이팅 업체 만나컴퍼니, 새로운 시작을 알려

- 출범부터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한 만나컴퍼니에서 전력 질주를 위한 스타트

뉴스 제공
만나컴퍼니
2014-11-04 10:30
대구--(뉴스와이어)--젊은 남녀에게 문화로 자리메김 되고 있는 소셜데이팅속에서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한 만나컴퍼니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만나컴퍼니는 최근 기술보증기금에 보증획득 및 특허출원을 하여 현재 출시된 어플에 대한 기능개선과 홈페이지 리뉴얼을 11월 20일 선보일 예정이며 12월까지 기능개선에 들어간다.

또한 소개팅 어플 외에도 서비스관련 새로운 사업아이템도 2015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만나컴퍼니의 성공궤도는 진정성있는 운영방식과 회원가입부터 깐깐한 검수절차가 번거롭게 느껴지지만 한편으로 믿음을 심어주었기 때문이다.

회원가입자의 60%이상이 프로필 불량 또는 직업증빙 불량으로 재가입요청이 되거나 강퇴가 된다는 점에서 타 어플과 확연히 차이가 난다.

소개팅 진행 시에도 상호 호감을 표하고 이를 전담매니저에게 전달하고 유선으로 다시금 주선을 한다. 이로 인해 여성회원이 불안감이 해소되고 남성회원은 진정성에 믿음을 갖게 된다.

만나컴퍼니의 매출은 앱출시 기점으로 단 2달만에 250% 성장하였다. 현재는 앱안에 특별한 이같은 성장에 감사 이벤트를 11월 15일 대구에서 먼저 시작하여 서울, 부산등으로 점차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만나컴퍼니 페이스북·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만나컴퍼니 소개
만나컴퍼니는 최초 출범부터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안전한 소셜데이팅/로컬데이팅을 선보인 회사로 진정성있는 운영방식과 깐깐한 검수로 싱글직장인들에게 큰인기이다.

만나컴퍼니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

웹사이트: http://www.manayou.com

연락처

만나컴퍼니
관리팀
김지훈 영업이사
053-217-5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