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넷, 육군인사사령부에 공공기관 전용 웹분석 솔루션 ‘로그파일러’ 공급

뉴스 제공
다모넷
2014-11-04 09:46
서울--(뉴스와이어)--웹로그분석 전문업체인 다모넷(대표 박부일)은 육군인사사령부에 공공기관 전용 웹분석 솔루션 ‘Logfiler-Plus™(로그파일러)’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육군인사사령부는 체력단련장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모바일·통합업무 등의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관리한다.

공공기관 전용 웹분석 솔루션 Logfiler™(로그파일러)를 도입함으로써 전체 웹사이트 운영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의 활동을 기록한 로그파일을 분석하여 전반적인 웹사이트 경향을 확인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웹분석 솔루션 Logfiler™(로그파일러)의 최근 공급 소식은 다다씨앤씨, 육군인사사령부 등 일반기업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웹분석 ASP서비스를 앞두고 있어 공공기관 웹로그분석 시장에서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모넷 소개
(주)다모넷은 2000년 설립하여 약 15년 동안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정도경영과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고객만족 경영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중소중견기업 정보화 선도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다모넷은 웹분석솔루션, 제안관리솔루션, GRI365솔루션, ERP솔루션 등의 기업용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였으며 풍부한 구축 노하우를 보유함으로서 업계에서 인정 받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회사 발전 근간은 “고객의 신뢰”임을 알기에 언제나 고객의 편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고객과 함께 커 가는 다모넷이 되고자 한다.

http://www.damonet.com

웹사이트: http://www.damonet.com

연락처

(주)다모넷
영업팀
심한철 차장
02-554-1285(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