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소음을 더욱 낮춘 삼성 내장 ODD SH-118CB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11-04 10:56
서울--(뉴스와이어)--ODD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삼성 ODD의 개발 및 판매원인 TSST코리아 (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는 미세한 소음까지 감소한 내장 ODD SH-118C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H-118CB는 모든 CD 및 DVD 미디어의 재생이 가능하며, 내부 트레이 형상을 저소음 구현을 위한 ‘에어로 다이나믹 프레임’으로 설계함으로써 광디스크가 고속으로 회전할 때 발생하는 공기의 흐름으로 인한 소음 발생 요소를 약 10% 낮췄다.

고성능 칩셋을 사용하여 빠르고 정확한 미디어 재생 환경을 구현하며, 3방향 통풍구를 설계하여 고속으로 디스크를 읽어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또한, 광미디어의 상태를 자동으로 파악 및 분석해 최적의 배속으로 디스크 읽기를 가능하게 하는 S.S.T(Stabilized Speed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되었다.

SH-118CB는 일반 데스크탑 PC 뿐 아니라 HTPC, Slim 케이스에 수평, 수직 모두 장착이 가능하다.

TSST 관계자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보다 업그레이드된 내장 ODD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