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프트 페이먼트, 대안 화폐와 기존 지불결제 인프라 연결하는 글로벌 결제 플랫폼 제공 위해 i2c 노크

- 지불 결제 처리업체 i2c, 쉬프트 직불 카드 소지자의 대안 화폐 사용 완벽 지원…로열티 포인트, 항공 마일리지, 귀금속, 비트코인 등

뉴스 제공
i2c Inc.
2014-11-04 11:10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카드 결제 처리 및 신흥 금융 서비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i2c(i2c, Inc., www.i2cinc.com)는 쉬프트 페이먼트(Shift Payments, https://shiftpayments.com) 직불카드의 결제 처리 인프라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카드는 소비자들이 일반 화폐와 디지털 화폐 및 대안 화폐로 대금을 결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양사는 시험 카드 출시를 위해 협력해 왔으며 글로벌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내용 트위트(http://goo.gl/mxgR6H): @ShiftPayments taps @i2cinc to provide #payments platform for debit card that uses #bitcoin, loyalty pts, air miles, gold #money2020(쉬프트 페이먼트, 비트코인/로열티 포인트/항공 마일리지/금화 사용 직불 카드 위한 지불결제 플랫폼 제공 위해 i2c와 협력)

전 세계 기업들이 맞춤화된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i2c의 글로벌 처리 플랫폼(processing platform, www.i2cinc.com/products)은 쉬프트와 기존 지불결제 생태계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해준다. i2c는 차세대 결제 처리업체로서 쉬프트가 인증 스트림과 발행 은행 및 카드 네트워크의 기존 결제 프로세스를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그 나카무라(Meg Nakamura) 쉬프트 페이먼트 공동 창업주 겸 최고경영자는 “오늘날 화폐는 일반적인 지폐 외에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지만 소비자들이 대안적인 화폐로 일상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손쉽게 또는 편리하게 결제할 방법은 없는 실정이다”며 “쉬프트는 i2c의 지원을 받아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i2c와 협력함으로써 최종 사용자에게 최상의 실행과 폭넓은 수용의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결제 기술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스테판 쿠키스(Stephan Koukis, www.i2cinc.com/team/stephan-koukis) i2c 비즈니스 자문 그룹(Business Advisory Group) 선임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금융 서비스 진화를 촉진하는 시기가 도래했다”며 “쉬프트는 소비자에게 지출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과 제어권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이 지금 요구하는 바를 정확히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쉬프트와 손잡고 소비자들이 로열티 포인트, 항공 마일리지, 금과 기타 귀금속, 비트코인과 같은 대안적 지불방식과 미래에 등장할 또 다른 대안을 사용해 결제를 실행할 수 있는 청사진을 그려간다는 데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i2c 소개

i2c는 선불 및 차세대 상거래 제품을 출시하고 수익을 올리면서 관리하고자 하는 전 세계 금융기관, 기업체, 브랜드업체 및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본사에서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i2c의 전세계적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플랫폼은 플라스틱이나 가상 또는 모바일 형태로 된 선불 카드,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지원한다. 전세계 클라이언트들은 i2c 플랫폼을 사용하여 수익성이 있고 차별화된 대금 지불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각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i2cinc.com 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연락처

i2c, Inc.
멜리사 텔리(Melissa Telli)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
+1 650-480-5247
marketing@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