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인도네시아 무아말랏 은행에 인터넷 뱅킹 솔루션 제공

출처: Gemalto
2014-11-04 16:3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 2014년 11월 04일 -- 디지털 보안분야 선도기업인 젬알토가 인도네시아 무아말랏 은행(PT Bank Muamalat Indonesia Tbk, BMI) 인터넷 뱅킹 플랫폼의 보안 강화를 위해 완벽하고 강력한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다. BMI은행은 인도네시아 최초로 이슬람 금융 기법에 기반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은행이며, 현재 33개주에 걸쳐 45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젬알토의 이지오 e-뱅킹 서버(Ezio eBanking Server)와 이지오 사이닝 토큰(Ezio Signing Token)의 결합은 민감한 데이터를 위한 엔드-투-엔드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 BMI는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동시에 정부와 업계가 요구하는 규제에 부응할 수 있다.

이지오 솔루션은 젬알토의 정상급 고유 기술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오픈 스탠더드를 따르는 강력한 인증 서버로, OTP, PIK, OATH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이중-팩터 인증 토큰을 지원한다는 차별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이러한 젬알토의 솔루션은 BMI은행의 레거시 시스템과 쉽게 통합되어 기존 시스템에 투자한 비용을 보존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폼팩터를 지원하는 이지오 서버를 통해 BMI은행은 각 고객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인증 도구를 선택할 수 있고, 앞으로 시스템 규모를 쉽게 확장시킬 수 있는 유연성을 얻게 됐다.

BMI은행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SMS 기반의 토큰 시스템은 이지오 사이닝 토큰으로 대체되어 민감한 거래의 인증과 승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토큰은 안전한 고품질 온라인 뱅킹 거래를 위해 BMI은행의 기업고객에게 제공된다.

젬알토의 인증서버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담당하는 탄 테익 구안(Tan Teik Guan) 부사장은 “BMI 은행이 광범위하게 분포된 고객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뱅킹이 필수적이다”면서, “인도네시아에서 인터넷은 향후 5년 동안 경제성장률보다 3배 이상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2016년에는 GDP의 2.5%를 담당할 것으로 보인다. 젬알토 이지오 솔루션의 확장성을 통해 BMI은행은 기대를 모으는 미래의 높은 수요에 대비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젬알토는 지역 협력회사인 PT Infinetworks Global을 통해 BMI은행에 이지오 솔루션을 제공한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입니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줍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언론 연락처

Gemalto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