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신문, 여행기자단 18기 신청시 전자책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평일은 직장인, 주말엔 여행작가! ‘주말여행작가’에 도전하는 프로츄어 사관학교

- 전자출판으로 포털사이트 인물정보에 자신의 이름을 걸어라! 여행기자단 18기 모집

- 실제 연재 기회와 출판기회를 부여하는 단 하나의 여행작가 양성과정 11월 개강

뉴스 제공
테마여행신문 TTN
2014-11-05 08:34
서울--(뉴스와이어)--테마여행신문 여행기자단 수강생에게 18,000원 상당의 여행 분야 전자책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여행기자단 18기 신청 후 아이디와 가입인사를 해당 기사에 댓글로 달면 된다.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쿠폰이 발행되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테마여행신문 TTN 북스토어 앱(http://goo.gl/OGakXP)을 설치하면, 다운로드 및 구독할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나 PC사용자도 다음과 같이 이용할 수 있다.(http://goo.gl/mFDiJ2)

테마여행신문 TTN 사이트(http://themetn.com) 회원 가입 후 120,000원 입금하면 자동 신청되며(입금자명 : 테마여행신문 TTN, 우리은행 1005-602-513751) 여행기자단과 동시 수강시 50% 할인혜택까지 제공된다.(12+12=18만원)

‘중국에서 만난 세계의 유학생’ 인터뷰를 연재 중인 유학생 최현광, 세계 유스호스텔 여행기를 집필 중인 前 유스호스텔 동우회 배한성 회장의 공통점은 바로 테마여행신문 여행기자단 수료생이라는 것이다. 누구나 자신만의 테마, 자신만의 여행이 있다면 나이도, 거주지에도 관계없이 ‘주말 여행작가’가 될 수 있다.

조명화 편집장은 “한국여행작가협회의 여행작가 과정을 비롯해 대학교 사회교육원, 출판사, 언론사 교육센터 등에서 여행작가 과정이 운영 중이다. 그러나, 여행전문지인 테마여행신문에 수료와 동시에 연재할 기회를 제공하는 아카데미는 저희가 제휴를 맺고 있는 KBS방송아카데미, 연세대 미래교육원 여행작가과정 그리고 테마여행신문 TTN 여행기자단 뿐이다.” 예비 작가에게는 이론보다 테마 선정과 취재, 그리고 집필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그는 이미 4년간 여행작가 분야에서 강연을 해온 베테랑 강사로 KBS방송아카데미, 연세대 미래교육원, 마이크임팩트 등 국내 유수의 여행작가 과정에서도 초청 강사로 활동 중이다.

그는 “어떤 분야든 마찬가지지만 창작자로써 생존하는 것은 쉽지 않다. 수강생 또한 본업이 있는 사회인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5일간은 본업에 충실하되, 주말은 여행기자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주말 여행기자’를 목표로 지도하고 있다.” 수강생의 일부는 퇴직을 고민하거나, 장기여행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여행작가와 출판에 도전하기 위해 자문을 구한다고 한다. 현실적인 조언과 실전형 커리큘럼으로 이미 ‘1박2일 가족여행 시티투어’, ‘신분당선 가이드북’ 등이 출간되었다.

테마여행신문 TTN(www.themetn.com, 조명화 편집장)은 여행출판사 최초로 북스토어 앱(http://goo.gl/OGakXP)을 출시한데 이어, 다국어 가이드북(국문 및 영중일어) 을 출판해 출판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랭키닷컴 기준 여행신문 분야 7위에 올라 있으며, 관광업계 종사자를 위한 신문을 제외하고 일반인을 위한 신문으로는 트래블조선(1위)에 이어 2위에 해당한다.

2위 선정을 기념해 2014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개월간 테마여행신문 TTN 웹사이트(www.themetn.com)에 가입한 수험생은 ‘원코스 대학교’ 중 한권을 랜덤 증정한다. 웹사이트 가입 후 테마여행신문 TTN 이벤트 페이지(http://goo.gl/qBfPv7)에 아이디와 고등학교명을 댓글로 달면 된다.

수험생이 아닌 신규가입자에게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개월간 테마여행신문 TTN 웹사이트(www.themetn.com)에 가입시 ‘원더풀 지브리 스튜디오 입체조형전’ 하편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가입 후 테마여행신문 TTN 이벤트 페이지(http://goo.gl/qBfPv7)에 아이디와 가입인사를 댓글로 달면 된다.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쿠폰이 발행되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테마여행신문 TTN 북스토어 앱(http://goo.gl/OGakXP)을 설치하면, 다운로드 및 구독할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나 PC사용자도 다음과 같이 이용할 수 있다.(http://goo.gl/mFDiJ2)

여행기자단 18기(11월 22일 토요일 1-6시 강남역 포커스큐브 11번 출구점, 19기 12/20 예정)
1교시 동기 : 나는 왜 작가가 되어야 하는가/여행출판(여행산업/여행출판/작가의 수익모델)
2교시 기획 : 여행테마(국내외 50여 작가의 실제 케이스를 중심으로)
3교시 계획 : 여행칼럼/출판계획서(월 2회, 연 12회로 만드는 나만의 테마여행 계획하기)
4교시 실전 : 여행콘텐츠(지금 당장 써먹는 사진의 기초/인터뷰와 취재의 실제/저작권)
5교시 전자출판 : 종이출판과의 비교, 퍼블리싱 프로세스, 실전테크닉 외

테마여행신문 TTN 소개
테마여행신문 TTN(조명화 편집장, 필명 삐급여행)은 국내 최초의 여행신문 겸 글로벌출판사이다. 2014년 1월 여행출판사 최초로 북스토어를 출시한데 이어, 4월에는 다국어 가이드북(국문 및 영중일)을 출판했다.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여행작가 및 해외특파원 칼럼을 비롯, 서울, 제주, 강원, 전라 등의 국내여행과, 일본, 홍콩, 싱가폴 등의 해외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Theme Travel News(TTN) is Korea‘s 1st Media & Publiser only for Travel. TTN reports and publishes travel info, news and column through website and SNS. With TTN, You've Got Travel!

테마여행신문 TTN 북스토어 앱: http://goo.gl/OGakXP

웹사이트: http://themetn.com

연락처

테마여행신문
편집부
조명화
031-705-14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