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업계 트렌드 총망라하는 전시회 ‘코사인(KOSIGN)' 5일 개최

- HP, 디지아이, 엡손, 롤랜드디지 등 국내외 사인업체 250개사와 전세계 바이어 2만여 명 참여

- 1대1상담회 등 ‘바이어 비즈매칭 프로그램’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기회 제공

-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 수상작, 바람직한 간판문화 UCC공모전 수상작 전시관 등의 부대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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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엑스
2014-11-05 08:34
서울--(뉴스와이어)--‘제4의 미디어’로 불리는 디지털사이니지부터 전세계 날염업계를 주도하는 디지털프린팅까지 사인업계 트렌드를 총망라하는 국내 유일의 국제 사인 전시회가 5일 개최된다.

한국 옥외광고 협회(KOAA)와 한국 디지털프린팅 기자재 산업협회(KODIPA)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사인 관련 산업 및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미래를 전망하는 제22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 코사인 2014 (KOSIGN; Korea International Sign & Design show)를 개최한다.

전시회에는 HP, 디지아이, 엡손, 롤랜드디지 등 국내 및 해외 각국의 250여개 업체가 650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으로 디지털프린팅 미디어 및 잉크를 비롯해 제작시스템, 후가공 장비, 디지털 입력, 디지털사이니지, LED, Lighting 품목이 전시된다. 또한 서울국제 LED/OLED 산업전, 키오스크 산업전과도 동시 개최되어 키오스크(KIOSK) 입력장치 및 출력장치, 인터페이스와 터치패널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 기간 동안 참가업체들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높이기 위한 1대1 비즈매칭 상담회, 디지털사이니지 마케팅 컨퍼런스 등과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 수상작 전시관, 바람직한 간판문화 UCC 공모전 전시관, 사인프론티어 우수 간판 전시관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코엑스 김대연 과장은 “디지털사이니지와 같은 뉴미디어의 접목과 인테리어, 패션시장 등 다양한 업종의 결합으로 사인산업에서 융합 트렌드가 가속화되는 추세”라며 “KOSIGN은 기존 사인·디자인 솔루션뿐 아니라 LED, 디지털 사이니지, 공간디자인, 텍스타일프린팅 등 다양한 접목분야를 통합적으로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제시하고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는 코사인 전시회 사상 최초로 ‘3D 프린팅코리아’가 동시 개최되어 가장 최첨단이라 할 수 있는 프린팅 기술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제22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 개요]

- 명 칭: 제 22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 (KOSIGN 2014)
- 장 소: 코엑스 1층 A,B홀
- 기 간: 2014.11.5(수)~8(토), 4일간
- 주 최: 코엑스, 한국옥외광고협회(KOAA), 한국디지털프린팅기자재산업협회(KODIPA)
- 예상규모: 120개사 550부스
- 동시개최: 3D프린팅KOREA, LED/digiSIGN
- 부대행사: 3D프린팅 패션쇼 (걸스데이 출연 예정), 1:1 비즈매칭 프로그램,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 수상작 전시관, 바람직한 간판문화 UCC&Story 공모전 수상작, 사인프론티어 우수 간판 전시관, 디지털 사이니지 마케팅 컨퍼런스
- 전시품목: 디지털프린팅, 미디어 및 잉크, 후가공 및 장비 ,디지털입력 및 디자인, 디지털 사이니지, LED, Lighting, Space Design Show
- 홈페이지: http://kosignshow.co.kr/
- 블로그: http://blog.naver.com/kosignshow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osign.co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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