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바람홈케어’ 관악점, 본격적 노인재가요양 서비스 나서

뉴스 제공
단아안
2014-11-05 09:45
서울--(뉴스와이어)--한의원 부설 노인재가장기요양기관 ‘하니바람 홈케어 관악점’(대표원장 정인호)이 본격적인 노인재가요양 서비스에 돌입했다.

한의사 주주기업인 (주)단아안이 설립한 노인재가장기요양기관 ‘하니바람 홈케어’는 지난 8월 마포점을 시작으로 9월말부터 제2호 관악점을 설립 및 개소했다.

‘하니바람 홈케어 관악점’은 개소 후 관악구를 중심으로 노인장기요양보험 대상임에도 불구하고 혜택을 받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를 적극 실시해왔다.

이어 지난 10월 27일부터는 제1호 수급자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재가요양 서비스 제공의 큰 걸음을 내딛었다.

‘하니바람 홈케어 관악점’ 송은숙 복지사는 “지점 첫 수급자인만큼 진심이 전해질 수 있는 재가요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관악구를 기점으로 양질의 노인재가요양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더 많이 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니바람 홈케어’는 더운 여름날 서쪽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인 하늬바람처럼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한 한의사들의 바람을 담은 한의사 직영 노인재가장기요양기관이다.

단아안 소개
단아안은 한의원 마케팅 업체로서 단아안 한의원 네트워크의 홍보를 위해 2012년 11월 설립되었다. 구안와사와 교통사고 후유증 등 단아안 한의원이 진료하고 있는 주요 질환들에 대한 정보와 치료법 등을 소개하고 치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홍보하는 것이 본사의 주요 업무이다.

하니바람홈케어: http://hanibaram.co.kr/

웹사이트: http://www.danaan.kr

연락처

(주) 단아안
마케팅팀
신승환 팀장
070-4667-3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