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도네시아 방산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한화 코스피 000880
2014-11-05 10:48
서울--(뉴스와이어)--㈜한화(대표이사 심경섭)는 11월 5일부터 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JIEXPO 전시장에서 열리는 동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국제 방위산업전시회인 ‘The 6th Indonesia’s Official Tri-Service Defense Event’(약칭: Indo Defense 2014) 에 참가한다.

㈜한화는 인도네시아 방산 전시회에 2004년 1회부터 매회 참가하였으며,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도 동남아시아 시장 신규 사업 수주를 통한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참가하게 되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는 국내최초 업체자체기술로 성공적으로 개발된‘천무’와 현재 인도네시아에 수출 추진중인‘복합 추진제 플랜트 프로젝트’홍보에 주력할 예정이며, 2.75인치 로켓, 포탄류, 화포용 추진제, 40미리 고속유탄, 포병용 전자신관 등 각종 무기체계에 대한 전시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수주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국방부 주요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한화는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들과 제품에 대해 소개를 한 후 향후 협력방안 등에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진석 ㈜한화 해외사업담당 상무는 “㈜한화는 국내 시장에서 40여년간 축적한 최첨단 탄약 및 유도무기기술과 고성능 제품을 기반으로 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시장개척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rp.co.kr

연락처

한화
홍보팀
02-729-2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