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카드그룹·인트러스트, 사명 및 기업 BI 변경

- 새 브랜드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첫 선…믿을 수 있는 신원 인증 및 보안 거래 중점

- 2014 CARTES 보안 전시회(CARTES Secure Connexions 2014)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카드그룹(Datacard Group)과 인트러스트(Entrust)는 오늘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고 있는 ‘2014 CARTES 보안 전시회’(CARTES Secure Connexions 2014)를 통해 새로운 사명과 로고,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수십 년 전통의 업계 경력과 업계 선도적인 두 기업의 결합을 자축하며 새로운 기업 브랜드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가 첫 선을 보였다.

데이터카드그룹이 인트러스를 인수한 지 1년이 채 지나지 않은 가운데 토드 윌킨슨(Todd Wilkinson) 사장/CEO는 새 브랜드가 두 회사의 자산과 유산을 간직한 동시에 고객들의 새로운 과제를 예상하고 대처하고자 하는 굳건한 의지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윌킨슨 사장은 “세계는 변화하고 있다. 연결이 고도화되고 모바일이 가속화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권한 위임이 활발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새 브랜드와 기업 아이덴티티는 이 같은 진화와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의 변화를 반영한다”며 “우리는 연결된 세상이 진화하는 방식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변화가 고객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를 가늠하고자 트렌드 예측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새로운 CI 출범과 별개로 데이터카드와 인트러스트의 제품 포트폴리오 브랜드 자산을 유지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솔루션 외에 데이터카드와 인트러스트 기술을 결합해 소비자, 시민,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윌킨슨 사장은 “양사 포트폴리오가 상호 보완적이어서 통합 작업이 빠르게 진척되고 있다”며 “포트폴리오 정렬을 통해 양사를 단일화하고 기존 기술을 통합해 조속한 신제품 개발에 나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그는 “합병으로 확보한 방대한 통합 자원을 적용해 믿을 수 있는 신원보증과 보안 거래를 지원하는 솔루션 혁신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국경을 건너든, 물건을 구매하든 기업 네트워크에 접속하든 사람들 사이에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경험에 대한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솔루션은 이 같은 경험을 현실화할 뿐 아니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덧붙였다.

CARTES에서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활동은 웹사이트(www.entrustdatacard.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소개

소비자, 시민, 직원들은 물건을 구매하거나 국경을 넘고 전자 정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기업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등 어떤 상황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경험을 기대하고 있다.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이에 대해 믿을 수 있고 안전한 경험을 구현하는 신원인증과 보안 거래 기술을 제공한다. 그 솔루션은 금융 카드, 여권 및 신분증 같은 실물에서부터 인증, 인증서 및 보안 통신 등 디지털 영역을 아우른다. 인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전 세계 임직원 2000여 명과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와 더불어 세계 150개국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entrustdatacard.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데이터카드 그룹(Datacard Group)
크리스틴 에크만(Kristin Eckmann)
+1 303-754-2047
kristin.eckmann@entrustdatacard.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