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11일부터 패션비즈니스전공 작품전시회 열려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1-05 15:27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실무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패션비즈니스전공 학생들의 졸업 작품 전시회가 11일 오후 5시부터 7일간 학교 내 패션문화공간인 ‘VIOLET SPACE'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같은 것을 보고 서로 다른 꿈을 꾼다는 의미의 '동상이몽‘이란 주제로 정보 분석, 디자인 콘셉트 설정, 개발, 제작 등을 거쳐 완성된 학생들의 포트폴리오를 전시함으로써 참여 학생들의 다양한 기획력과 아이디어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정된 업무만을 진행했던 과거와 달리 디자인개발뿐 아니라 머천다이징, 마케팅, 판매관리 등 전 과정을 책임지고 이해 해야 하는 패션산업 동향에 맞는 적합한 자질을 갖추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활기 넘치는 패션문화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상품개발을 직접 경험해 봄으로써 현장에서도 인정받는 기획력과 매력을 겸비한 인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7일에는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의 졸업 작품 패션쇼가, 26일부터는 1학년 재학생들의 플랫패턴 살롱 쇼가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