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K바이오, 반타 바이오사이언스 인수 본계약 체결

- 이번 인수로 GVK바이오는 제약, 농약, 기능식품, 화장품 업계에 GLP 준수 독성평가 서비스 제공 가능

뉴스 제공
GVK Biosciences
2014-11-06 10:00
하이데라바드,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시아 유수의 탐색연구 및 개발 업체인 GVK바이오(GVK BIO)는 인도 첸나이(Chennai)에 위치한 임상전 GLP 준수 독물학 풀서비스 및 안전성 평가 위탁연구 업체인 반타 바이오사이언스(Vanta Bioscience) 인수를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OECD GLP(비임상시험관리기준), ISO(국제표준화기구), USFDA GLP (21 CFR Part 58, 2009년 개정) 규제기준을 모두 준수하는 반타 바이오사이언스는 제약, 생명공학, 보조식품 및 식품첨가물 업계에 독성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화장품 업계를 위해 대체요법을 이용한 독성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신식의 설비는 GLP 및 AAALAC(국제실험동물관리평가인증협회) 인증을 받았으며 고품질의 장비를 구비하고 있고 ‘개별환기 케이지(Individually ventilated Cage)’ 및 ’지능형 건물관리(Intelligent Building Management)’ 시스템 등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GLP 훈련을 거친 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과학 전문가들은 IND(임상시험 허가신청) 파일링으로 이어지는 규제에 따른 연구들의 고안과 실행에 주력하고 있다.

매니 칸티푸디(Manni Kantipudi) GVK바이오 CEO는 “이번 인수는 우리 고객들을 위해 통합적인 의약품 발견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려는 우리의 비즈니스 전략에 따른 것이다. 우리는 세계 수준의 R&D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의 역량을 업그레이드하고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반타 바이오사이언스는 GLP 독성평가를 제공하는 데 있어 서비스를 확장해 업계에서 우리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러드 슈위커래스(Gerard Schwickerath) 반타 바이오사이언스 부사장 겸 본부장은 “반타 바이오사이언스 팀은 우리의 세계적인 수준의 리서치 GLP 및 AAALAC 인증 업체가 GVK바이오의 지시 아래 지속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조직 이동으로 우리 고객들과 스태프들에게 우리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GVK바이오 소개

GVK 바이오사이언스(GVK Biosciences, 이하 GVK바이오)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탐색연구 및 개발 업체다. GVK바이오는 R&D 및 제조 가치 사슬에 걸쳐 속도와 품질에 중점을 둔 광범위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GVK바이오는 탐색 서비스, 위탁제조, 의약품 제제 개발, 정보관리 및 임상개발 등의 역량을 갖추고 있다. (www.gvkbio.com)

반타 바이오사이언스(Vanta Bioscience) 소개

반타 바이오사이언스는 제약, 생명공학, 의료기기, 화장품, 농업, 보조식품, 식품첨가물 및 화학약품 업계에 OECD GLP, ISO, USFDA GLP (21 CFR Part 58, 2009년 개정) 규제기준을 준수하는 안전성 및 효능 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www.vantabio.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vkbio.com/

연락처

GVK 바이오사이언스(GVK Biosciences)
도로시 폴(Dorothy Paul)
(91) 40 6692 9904 (D)
dorothy.paul@gvkbio.com

반타 바이오사이언스(Vanta Bioscience)
제러드 슈위커래스(Gerard Schwickerath)
(1) 515-822-1875
Gerard.Schwickerath@vantab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