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구강 항균에 도움 주는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 청정 국가 호주산 프로폴리스 함유해 구강 항균 및 항산화에 도움

- 합성착향료, 왁스, 레진, 화학유화제 4가지 유해 물질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

- 작은 사이즈의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휴대하고 사용 가능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4-11-06 10:14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은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청정 국가 호주산 원료에서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 꽃의 암수술에서 모은 화분과 꿀벌 자신의 타액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균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구강 내 항균 작용을 돕는다. 또한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유해 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프로폴리스 이외에도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도라지추출물, 자일리톨, 녹차잎, 감초, 어성초 등이 보조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또한 합성착향료, 왁스, 레진, 화학유화제 등 4가지 유해 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중장년층은 물론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하루에 세 번, 1회 사용 시 한번만 입 안에 직접 분사해 섭취하면 된다. 각종 음료나 아이들 유아식에 소량 첨가해 섭취해도 좋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감기 등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며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구강 항균 및 항산화 기능성 제품으로 봄가을 환절기뿐 아니라 난방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겨울, 황사철 등 사계절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제품 가격은 30ml(20일분) 용량 1통 기준 2만5천원으로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 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