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50대 엄마와 딸이 함께 즐기는 힙합 공연·파티 개최

- ‘재미’도 있고 ‘의미’도 있는 이색 파티 눈길

- 대학생들이 기획한 와인 자선시음회 스탠딩 파티, 전 수익금은 환아 치료비로 기부

- 올해 40살 맞은 헬로키티 생일 파티, 11월 한 달 동안 생일 기념 헬로키티 프리허그 진행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11-06 11:30
서울--(뉴스와이어)--올해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았다. 크고 작은 파티가 풍성한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얼마 전 할로윈 파티가 홍대, 이태원 등 핫플레이스를 뜨겁게 달구며 파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단순한 재미를 넘어 파티의 대상이나 형식을 달리해 의미를 더한 이색 파티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 www.istyle24.com)는 힙합 공연이 주를 이루는 파티에 50대 엄마를 초대했다.

아이스타일24는 론칭 8주년을 기념해 7일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하는 ‘Love me, Love Party! 2014 마녀파티’에 총 9팀의 모녀를 초대, 20대 딸과 50대 엄마가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타일24이 마련한 ‘Love me’ 캠페인 일환으로, 여자로서 자신의 모습을 잃어가는 50대 엄마들을 파티에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파티 당일 50대 엄마를 위해 헤어,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풀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식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날 딸과 함께 초대된 엄마들은 가수 박재범, M.net 쇼미더머니 3에서 화제를 모았던 기리보이 등이 꾸미는 힙합 공연을 관람하며 젊은 열기와 열정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파티 현장에 트위터와 함께하는 ‘바인360 카메라’가 설치된다. 360도로 6초간 촬영해 실시간으로 트위터에 공유할 수 있는 바인360 카메라를 통해 모녀간의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게 된다.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기부 파티도 이색적이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와인동아리 ‘와인하트’는 11일 교내 함춘회관 가천홀에서 수익금 전액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하는 와인자선시음회 스탠딩 파티를 개최한다. 대학생들이 주최하고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회가 후원하는 파티로,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기부파티로 진행하고 있다. 시음 와인은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며, 각종 안주 판매와 와인 경매를 통한 수익금은 모두 환아의 치료비로 기부한다. 올해는 현재 전폐정맥환류이상으로 투병 중인 생후 2개월 환아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사람이 아닌 캐릭터가 주인공인 파티도 있다.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 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 대표 김종석)는 지난 1일 헬로키티 40주년을 기념한 생일 축하 파티를 진행했다. 헬로키티 여왕의 등장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합창했으며 관람객들과 함께 떡 케이크를 나눠 먹는 행사 등을 진행했다.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40년 생일 축하 파티의 일환으로 오는 11일까지 헬로키티 캐릭터 상품 일부 품목을 11% 할인 판매하고, 11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헬로키티 프리허그 행사도 진행한다.

아이스타일24 사업지원본부 김용균 본부장은 “2030만을 위한 파티를 넘어 엄마들이 젊은 층의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엄마와 딸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모녀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파티가 모녀 관계를 더욱 돈독히 다지고 서로를 한층 이해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브랜드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