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2일 미국 패션취업연수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1-06 15:27
서울--(뉴스와이어)--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글로벌시대에 걸맞게 이제 취업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고려해야 할 때이다.

이에 취업중심의 패션특성화 실무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미국 패션업체전문 헤드헌팅 회사와 손잡고 ‘미국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취업(인턴)프로그램’을 통하여 경쟁력 있는 인재양성을 위해 나섰다.

‘미국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취업(인턴)프로그램’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국비지원을 받아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어학 및 패션직무교육을 이수한 후 패션업체 전문 헤드헌팅 회사를 통하여 미국 내 우수기업에서 1년간 취업(인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월 8일부터 총3개월간 진행되는 연수프로그램의 비용은 408만원이며, 이중 80%에 해당하는 비용인 328만원을 정부로부터 지원받고, 개인부담금은 고작 80만원에 불과해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패션직무 및 직무관련 영어 · OJT현장실습 · 글로벌 매너 등을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교육받을 수 있다.

영어회화 초급 이상 가능자로, 4년제 대학 상경계열(경영, 무역 등) 또는 디자인(패션, 텍스타일, 의상 등) 관련 분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복수전공자 포함)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개별 면접을 통해 연수생으로 최종 선발된다.

해외 취업(인턴쉽), 해외 연수프로그램 등 해외 경력 개발에 관심 있는 구직자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쉽게 접근하기 부담스러워 했던 패션희망자들에게 위 프로그램이 큰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전망된다.

22일 오후2시에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해당 연수프로그램 관련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사전에 전화(02-755-3755)로 신청할 수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