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제주엔, 세포라 입점으로 중국시장 공략

- 청정 제주를 가득 담은 브랜드 제주엔, 중국 세포라 160개 매장 입점

-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13억 중국인 매료시켜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의 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품은 성분들로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하는 내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 http://www.jejuenmall.co.kr)’ 이 세계 규모 유통 채널 세포라에 론칭되어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엔은 전 세계적으로 고품질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최고의 화장품 유통 체인점인 중국 세포라 160여개 매장에 대규모 입점이 진행되었다. 입점 제품으로는 제주엔 특유의 냉각처리 공법으로 마치 아이스크림을 바른 듯 시원한 쿨링감을 부여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이스크림 팩 5종’, 시원한 아이스 캡슐 에센스가 듬뿍 함유되어 제주의 식물성 푸드 성분이 피부 진정은 물론
영양을 공급해주는 ‘캡슐 마스크 5종’이 있다.

세포라는 루이비통모넷헤네시(LVMH) 그룹의 세계적인 화장품 체인점으로 미국, 프랑스, 호주,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세계 30개국 약 1,85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입점하는 매장에는 로레알, 크리스찬 디올, 샤넬, 시세이도 등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가 있으며, 그에 제주엔의 세포라 입점은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현재 제주엔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전역의 160여개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세계 시장에서도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의 제주엔은 오는 2014년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미용 박람회인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에도 참가하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은 물론 해외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80-332-3885

아미코스메틱 소개
2006년에 설립된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김수희
02-6918-8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