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디펜드 히어로즈 캠페인’…요실금에도 당당히
- 시니어 1천명 대상 조사. 고혈압에 이어 요실금이 두 번째 많은 증상
- 성인여성 4명 중 1명 요실금 경험,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단순한 증상
- 심리적 부담 극복하고 활동적으로 살도록 가족의 세심한 배려 필요
디펜드 히어로즈 캠페인 영상
동참을 원하는 소비자는 유투브에서 동영상을 시청한 후 ‘디펜드 히어로즈’ 응원하기, 요실금 언더웨어 샘플을 직접 착용해보고 인증샷 찍기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캠페인 참가자에게 기부제품 1백 적립을 통한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그 밖에 디펜드 제품 1박스, 티셔츠, 제주도 여행지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요실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노령층의 사회활동을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증상을 숨기기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터 놓고 이야기함으로써 증상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요실금팬티와 같은 생활용품을 이용해 운동, 외출 등 적극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의 의미를 설명했다.
유투브: http://youtu.be/9ec0-SSKkP4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조규식
02-528-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