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호스팅’ 신청시 홈페이지 제작 무료 지원

뉴스 제공
랭크업
2014-11-07 13:49
서울--(뉴스와이어)--랭크업(대표 최영식)이 ‘웹호스팅’ 서비스 신청 시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페이지제작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사이트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 홈페이지제작에 관한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랭크업에서 웹호스팅을 받는 기간동안은 이미지내 문구를 교체하거나 팝업 페이지를 추가하는 등 유지보수가 발생할 경우 무료로 처리가 된다.

이와 같은 저렴한 기업홈페이지 제작은 랭크업의 14년간 최적화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과 노하우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랭크업은 업종별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커뮤니티 홈페이지 제작 ▲펜션 홈페이지 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 제작 ▲부동산 홈페이지 제작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학원 홈페이지 ▲쇼핑몰 홈페이지제작 ▲모바일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다.

무료홈페이지제작은 랭크업 홈페이지(rankup.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랭크업: http://rankup.co.kr/event/event_detail.html?code=e...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