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커미디어, ‘Web Summit 2014’에 세계 100대 스타트업 기업으로 참여

뉴스 제공
쉐이커미디어
2014-11-07 17:43
서울--(뉴스와이어)--쉐이커미디어 데이비드리 대표가 Web Summit 2014 행사에 세계 100대 스타업 CEO로 선정되어 참여했다.

Web Summit은 2010년부터 진행되어 올해 5년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오큘러스, 드롭박스 등 전세계 IT 기업과 마케터, 투자자와 스타트업 CEO 및 보노 등과 같은 뮤지선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인사들을 비롯한 2만 2천명이 참여하였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11월 4일~6일 기간동안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에서 쉐이커미디어는 네트워킹을 위한 부스 참여 및 ‘영상 광고의 문턱을 낮추다 (Democratizing Video Ads)’ 라는 주제로 Panel discussion에서 발표하였고, 한국 스타트업 기업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위상을 높인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쉐이커미디어 소개
Shakr Media(쉐이커미디어)는 사용자 콘텐츠 바탕으로 웹과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개인 및 기업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이다. 창업 초창기 e-book 콘텐츠 개발을 시작으로 점차 진화하여 정적콘텐츠를 수집하여 영상화시키는 기술에 중하였고 마침내 HTML5와 WebGL기술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좀 더 편리하게 자신의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현재 국내시장과 미국시장을 동시에 서비스 하고 있고 향후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쉐이커미디어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를 가진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력하는 개방된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창의적인 기업이 될 것이다.

100대 스타트업 CEO 리스트: http://websummit.net/attendees/attendees-2014#star...

웹사이트: http://www.shakr.com

연락처

쉐이커미디어
공상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