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컴퍼니,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 인수

- 말(Malle)이 만든 에디시옹 드 파르펭의 우아하고 정교한 향수 컬렉션, 세계 시장으로 확대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4-11-07 22:0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EL)는 전설적인 조향사 프레데릭 말(Frédéric Malle)이 설립한 향수브랜드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번 인수는 2015년 1월 완료된다.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 은 말(Malle)을 비롯한 세계적인 조향사들이 만든 배타적인 초호화 향수 컬렉션을 판매해왔다. Malle의 컬렉션은 스타일 아이콘들과 유행선도자 고객들이 감별할 수 있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향기를 위해 가내수공업으로 제작돼왔다. Malle의 향기추출법과 각 조향사만의 뚜렷한 개성은 완벽하게 균형 잡힌 오리지널 향수를 만드는데 기여했다.

지난 2000년 파리에서 설립된 프레데릭 말(Frédéric Malle) 컬렉션은 전세계 12명의 마스터 조향사들이 만든 21가지 향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향수들은 파리, 뉴욕에 위치한 5개 단독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을 뿐 아니라 런던 리버티(Liberty)와 미국 바니즈(Barney’s)에서도 판매 중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의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은 우아함의 전형을 보여준다”며 “순수향료에 대한 Malle의 타협하지 않는 헌신이 그를 세계적인 조향사들이 만든 향수 컬렉션을 보유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가 자사 고급 뷰티제품 포트폴리오에 맞는 진정한 고급브랜드를 만들었기에 그가 우리 회사로 온 것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에디시옹 드 파르펭(Editions de Parfums)설립자인 프레데릭 말(Frédéric Malle)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는 향료예술과 진정으로 뛰어난 향수경험을 만드는데 필요한 창조성, 헌신, 장인정신을 존중해왔다”며 “에스티 로더 컴퍼니는 높은 표준에 대한 헌신, 기업가적 컨셉 성장을 지원하는 능력 등으로 인해 우리에게 이상적인 파트너가 되었다”고 말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의 윌리엄 로더(William P. Lauder) 회장은 “전설적인 조향사의 후손이자 기업가인 프레데릭은 매력적인 상품을 개발하려는 사명을 우리와 함께 공유하고 있으며 그의 이름이 담긴 회사의 성공과 성장에 노력할 것이다”며 “프레데릭이 우리 가문에 들어온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에스티 로더, 맥, 톰 포드, 프리스크립티브, 바비 브라운, 범블 앤 범블, 조 말론, 라메르, 스매시박스, 아라미스&디자이너 향수 브랜드, 르 라보(Le Labo),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등을 관장하는 존 뎀지(John Demsey) 에스트 로더 컴퍼니 그룹 사장이 관장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는 BNP파리바로부터 금융자문을 받았고 로웬스타인 샌들러(Lowenstein Sandler LLP)와 래그 로렌스 그레이엄(Wragge Lawrence Graham & Co. LLP.)으로부터 법률자문을 들었다. 프레데릭 말은 당통(Dentons)의 뉴욕, 파리 사무소와 패터슨 벨크냅 웹 앤 타일러(Patterson Belknap Webb & Tyler LLP)로 부터 법률자문을 들었다.

본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 미래예측진술에는 인용된 발언과 인수브랜드관련 예상, 자사 금융실적에 미칠 영향, 인수의 장점 등이 포함된다. 위 미래예측진술과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유발할 요인들은 글로벌 시장 경기와 기타 여건들, 소매업체, 공급업체, 소비자, 경쟁업체들의 행동, 거래종결조건 만족, 인수업체를 성공리에 통합할 자사의 능력, 장기전략계획 실행 등이며 이 요인들은 자사가 2014년 6월30일 마감 회계연도용으로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양식 10-K 연례보고서에 상술돼 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소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바비 브라운(Bobbi Brow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도나 카란(Donna Karan), 아베다(Aveda), 조 말론(Jo Malone),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Darphin),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플러트(Flirt!), 굿스킨 랩스(GoodSkin Labs), 톰 포드(Tom Ford), 코치(Coach), 오존(Ojon),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오샤오(Osiao),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및 르라보(Le Lab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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