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캔디, 새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워리어즈’ 출시
- 인기 브랜드 ‘모시 몬스터’ 이후 첫 대형 상품 출시
전적으로 새로운 IP인 ‘월드 오브 워리어즈’는 마인드 캔디가 ‘모시 몬스터’ 이외에 처음으로 출시하는 초대형 상품이다. 이 브랜드는 우선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으며 마인드 캔디가 정평을 얻고 있는 흥미 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풍부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구축됐다.
‘월드 오브 워리어즈’에서 플레이어들은 권력욕에 사로잡힌 적군 수괴와 그의 악독한 ‘해골 군대’(Skull Army)를 무찌르기 위해 아즈텍족(Aztecs), 기사단(Knights), 바이킹(Vikings), 사무라이(Samurai) 등 역사 속의 위대한 전사들로 구성된 군대를 모아야 한다. 플레이어에게는 에픽 퀘스트가 부여되며 모든 전사들은 각자의 매혹적인 배경 스토리와 특별한 동작, 실제 역사적 사실을 깔고 등장한다. 픽업앤플레이(pick-up-and-play) 방식으로 전쟁과 RPG 게임을 혼합한 이 게임은 폭넓은 게이머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마인드 캔디를 창업한 마이클 액톤 스미스(Michael Acton Smith)는 “단일 상품 회사로 출발한 마인드 캔디는 수 년간 급속한 성장 끝에 모시 몬스터, 월드 오브 워리어즈, 어린이를 위한 창의적 커뮤니티인 팝잼(PopJam) 등 다수 브랜드를 앞세운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발돋움했다”며 “월드 오브 워리어즈는 멋진 새로운 모바일 게임으로 막강한 예술과 캐릭터, 스토리가 어우러진 만큼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성장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월드 오브 워리어즈는 재미있게 역사를 배울 수 있는 멋진 게임”이라며 “지난 해 내 머리 속에는 온통 투석기, 불타는 돼지, 흑요석, 닌자, 바이킹, 서 고트족 등으로 가득했다”고 귀띔했다.
‘모시 몬스터’와 마찬가지로 전사 게임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마인드 캔디는 펭귄(Penguin), 톱스(Topps), 무스(Moose), 지오치 프레지오시(Giochi Preziosi), 플레어(Flair) 등과 ‘월드 오브 워리어즈’의 풍부한 자산을 기반 상품에 대한 글로벌 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4월 트레이딩 카드를 시작으로 이듬해 막강한 디지털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기반한 출판, 완구류,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마인드 캔디는 지난 2010년 첫 모바일 앱을 출시했으며 현재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8개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리어즈’는 오늘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됐으며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다양한 언어로 현지화돼 제공된다.
‘월드 오브 워리어즈’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의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 https://itunes.apple.com/app/world-of-warriors/id793076829?ls=1&mt=8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WorldOfWarri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크린샷, 출시 트레일러, 주요 아트 및 미디어 추가 자료를 이용하려면 다음 링크에서 마인드 캔디 박스 프레스 키트를 내려 받기 바란다.
: https://mindcandy.box.com/theworldofwarriorspress
출시 트레일러 감상: http://youtu.be/6eT5oi0TdAs
트위터 팔로우: www.twitter.com/WorldOfWarriors
페이스북 팔로우: www.facebook.com/WorldOfWarriors
마인드 캔디(Mind Candy) 소개
인기 게임 캐릭터인 ‘모시 몬스터’(Moshi Monsters) 프랜차이즈를 탄생시킨 마인드 캔디(Mind Candy)는 영국에 기반을 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인터넷 기업가인 마이클 액톤 스미스는 2004년 마인드 캔디를 설립했다. 이 회사는 새로운 디지털 세대를 위해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창조한다는 회사의 비전을 구현하고자 다양한 모바일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MindCandy.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마인드 캔디(Mind Candy)
안넴 레만(Annem Rehman)
PR매니저(PR Manager)
전화: +44 (0)20 7501 1915
이메일: annem@mindcandy.com
트위터: @rubyannem
영국:
피시번(Fishburn)
전화: 020 7092 2222
이메일: mindcandy@thisisfishburn.com
미국:
포티세븐 커뮤니케이션즈(fortyseven communications)
전화: +1 (212) 391-4707
이메일: mindcandy@fortyseven.com
이 보도자료는 Mind Cand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4년 11월 7일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