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S 파산관리인, 파산재산 단계적 축소 가능성 검토

퀴라소, 네덜란드령 카리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먼브라더스 시큐리티즈(Lehman Brothers Securities N.V., 이하 “LBS”)는 오늘 미치엘 고시라(Michiel Gorsira, 이하 “LBS 관리인”)이 파산관재인(curator, 관리인)으로서 그의 역량 내에서 2015년 1분기에 LBS의 재산을 단계적으로 축소(winding down)하고 채권자들에게 마지막 분배를 하는 것을 고려 중이라고 발표했다. LBS의 파산 절차를 관장하고 있는 감독 판사의 허가가 필요한 이 단계적 축소 절차는 리먼 브라더스 홀딩스(Lehman Brothers Holdings Inc.)와 리먼 브라더스 인터내셔널 유럽(Lehman Brothers International Europe)을 상대로 한 회사 간 소송의 최소 85%의 재산분배 및 현금 조달을 위해 이러한 청구의 나머지 부분을 매각한 대금과 채권자들에게 변제 후 남은 어떤 종류의 자산 등을 모두 포함할 것으로 예상된다. LBS 관리인은 이 축소계획을 실현할 수 있도록 특정 금융시장에 지원을 호소할 의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축소 계획이 2015년 1분기 또는 이후 어떤 특정한 시점에 실제로 발생할지, 또는 어떤 자산이 축소 계획의 일환으로 분배될지, 축소 과정에서 얼마만큼의 현금이 채권자들에게 변제될지에 대해서는 확정된 바가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리먼브라더스 시큐리티즈(Lehman Brothers Securities N.V.)

루벤스타인 어소시어츠(Rubenstein Associates)
린 트로노(Lynn Trono)
212-843-8495
ltrono@rubenstein.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