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제이블럭, ‘청소년들을 위한 자선행사 투어’ 뒤늦게 알려져

- 신인가수 제이블럭이 ‘청소년들을 위한 자선행사 투어’ 로 지친 학생들에게 잊지못할 즐거움과 추억을 선물

뉴스 제공
레인비트컴퍼니
2014-11-09 09:07
서울--(뉴스와이어)--레인비트 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 제이블럭이 지친 청소년들을 위한 자선행사 투어 ‘굳세어라 대한민국 청소년이 미래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게 뒤늦게 알려졌다.

이 이벤트는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이블럭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는데, 추첨을 통해 당첨이 되면, 신청자의 학교에 깜짝 방문하여 무료 자선공연을 해준다는 내용이다.

벌써 많은 학생들이 제이블럭의 무대를 보기위해 신청을 하였고, 경기 오산중학교를 첫 시작으로 인천 강화 여자중학교, 전북 군산 중학교, 전북 순창 고등학교, 인천 산곡 여자중학교, 대전 전자디자인 고등학교 까지 총 6곳 중 인천 산곡여자 중학교를 제외한 5곳에서 자선공연을 진행하였다고 한다.

자선공연 영상을 본 다른 학교 학생들이 11월에도 진행을 해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자, 이에 레인비트 엔터테인먼트 서하늘(미스터땅콩) 대표는 “우선 너무나 많은 응원과 관심을 갖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벤트는 10월에 마감되었지만 지속적으로 요청을 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자체적으로 회의를 가졌고, 제이블럭 본인이 좀 더 많은 친구들에게 재능을 기부하고 싶다 말을 하였기에 해당 이벤트를 12월 31일 까지 연장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이블럭은 이번 자선행사를 통해 큰 관심과 사랑을 주신 만큼 보다 더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늦은 새벽까지 연습에 연습을 거르지 않고있는 중이다”고 말하였다.

실제로 현재 접수되어 확정된 일정만 무려 30여건이 넘으며, 지금도 계속 요청이 들어 오고 있다고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제이블럭 자선행사, 정말 대단하다. 요즘 시대에 보기드문 일!!’, ‘제이블럭 자선행사, 뻥인줄 알았는데 진짜 와서 정말 놀랬습니다!! 제이블럭 무대, 완전 최고였어요!!’,‘제이블럭 자선행사, 묵묵히 좋은일 하시네요. 이런 점을 배우셔야 될 분들이 많은듯’,‘제이블럭 자선행사, 11월에 저희 학교 꼭 오셔야 되요!!! 지금 학교에 난리 났어요 오빠!!!’ 등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http://www.facebook.com/video.php?v=54951447851680...

웹사이트: http://rainbeat.com

연락처

레인비트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사업부
장태종 실장
010-2200-4038
www.rainbeatent.com
이메일 보내기